걸그룹 타이니지 도희는 어떤 패션을 즐길까.

얼마 전 종영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도희는 조윤진 역을 맡아 자연스러운 사투리와 능청스러운 욕으로 이목을 끌었다.

가수로 데뷔했지만 드라마 '응답하라 1994'를 통해 연기자로도 주목받은 것이다. 게다가 도희는 이제 예능계까지 접수하려 한다. 도희 개그콘서트 출연 소식은 누리꾼들을 열광케 했다.

도희의 활발한 활동에 많은 이들의 눈길이 쏠리면서 도희의 패션도 관심을 끌고 있다.
도희
도희
첫번째 사진은 지난해 12월 12일 공개된 온스타일 ‘패션킬라’(Fashion Killa) 타이틀 촬영 사진이다. 도희는 ‘패션킬라’ 타이틀 촬영 컷에서 새빨간 튜브톱 의상을 입고 등장해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눈빛, 포즈를 선보였다.
도희
도희
두번째 도희 사진은 온스타일 '패션킬라(Fashion Killa)' 녹화에서 생애 첫 공항패션에 도전한 모습이다. 도희는 152cm의 작은 키로 알려져 있다. 그럼에도 환상적인 비율을 돋보이게 만든 도희의 남다른 패션센스를 엿볼 수 있다.
개그콘서트 출연 도희, '응사' 밖 패션은 어떨까?
세번째 사진은 영화 ‘용의자’ VIP 시사회에 참석한 모습. 도희의 일상 패션이다. 도희는 '응답하라 1994'에서 복고 패션을 선보였던 것과 달리, 화이트 니트 스웨터에 블랙 도트 프린트 스커트로 발랄한 패션을 완성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