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걸스데이와 동방신기의 'something', '어떤 게' 다른지 보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같은 날 같은 제목의 곡으로 컴백한 걸스데이와 동방신기.
    같은 날 같은 제목의 곡으로 컴백한 걸스데이와 동방신기.

    걸스데이 동방신기

    같은 날 같은 제목의 곡으로 나란히 컴백한 걸스데이와 동방신기가 서로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3일 같은 제목의 타이틀 곡 'something'으로 '뮤직뱅크' 무대에 오른 걸스데이와 동방신기는 각기 붉은 색과 검은 색 콘셉트의 의상으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먼저 무대에 오른 걸스데이는 깃털 장식이 돋보이는 붉은 원피스와 진한 립스틱으로 여성미를 강조했다. 특히 옆을 절개한 치마 사이로 내비친 각선미와 특유의 깃털춤은 뭇 남성들을 설레게 했다.

    이에 질세라 동방신기 역시 검은색 정장을 입고 무대에 올라 남성미를 과시했다. 거울을 보는 듯한 칼군무와 두말할 나위 없는 가창력은 전성기 동방신기를 방불케 했을 정도.

    이날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 역시 "걸스데이와 동방신기, 같은 제목 다른 매력", "걸스데이, 이제 소녀가 아니네", "동방신기, 여전하다" 등의 고조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