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효진 임신, 유지태 아빠된다.. 누리꾼 반응 "2세 기대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김효진의 임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누리꾼들의 축하인사가 이어지고 있다.







    23일 김효진 유지태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한국경제TV와의 전화통화에서 "현재 김효진은 임신 4~5주차다. 최근 김효진 유지태 부부가 임신 소식을 알게 됐고 매우 기뻐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당분간 김효진은 태교에 집중할 예정이다"라며 "최근 영화 임상수 감독의 신작 `우리에겐 오늘이 없다`에 출연할 예정이었지만, 부득이하게 하차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효진 임신 축하축하" "김효진 임신 벌써부터 아기 미모가 기대된다" "김효진 임신 유지태 정말 기쁠듯" "김효진 임신 김효진 유지태 아기 키는 정말 클 것 같다" "김효진 임신 축하해요" "김효진 임신 순산하세요" "김효진 임신 태교 잘하시고 축하드려요" "김효진 임신 김효진 유지태도 엄마 아빠가 되는구나" "김효진 임신 벌써 결혼한지 2년이나 됐구나" 등의 축하인사를 건넸다.



    한편, 김효진과 유지태는 2003년 의류업체 광고모델로 처음 만난 뒤 2007년부터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했다. 2011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연예계 잉꼬부부로 알려져있다.(사진=제임슨)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미진 아나운서, 한석준 이혼..김미진은 누구?
    ㆍ한석준 김미진 부부, 결혼 7년만에 이혼‥양육권·재산 모두 정리했다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소지섭 주연 열애 중? "엠블랙 지오 소개로 만나‥미국여행도 다녀왔다"
    ㆍ지표는 `온기` 체감은 `냉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돈 조금 더 내고 편했는데…" 인기 많던 아시아나 유료좌석 결국 [차은지의 에어톡]

      항공편 비즈니스석 가격은 부담되지만 이코노미석에서 조금 더 값을 내고 편안하게 여행하고자 하는 수요가 반영된 아시아나항공의 유료 좌석 '이코노미 스마티움'이 사라진다. 비교적 합리적인 비용으로...

    2. 2

      "언제 이렇게 내려갔지?" 주유소서 '깜짝'…기름값 2주 연속↓

      20일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시스템 오피넷에 따르면 12월 둘째 주(14∼18일) 전국 주유소 휘발유 평균 판매가는 지난주보다 L당 4.3원 내린 1741.8원이었다.지역별로는 서울이 가장 가격이 높았다. 서울...

    3. 3

      "3%대 예금이 돌아왔다"…자산가들 돈 싸들고 '우르르'

      은행권과 2금융권인 저축은행이 앞다퉈 연 3%대 금리 예금 상품을 내놓으면서 ‘예테크(예금+재테크)족’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20일 금융권에 따르면 SC제일은행은 ‘e-그린세이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