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화운용, 'ARIRANG 합성AC월드' ETF 상장 기념 이벤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화자산운용은 16일부터 내년 1월 10일까지 4주간 ARIRANG 합성-AC 월드(H) ETF 상장 기념 '월드 클라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국내 최초로 전세계 주식시장에 상장된 중대형 우량주에 투자하는 한화자산운용 합성-AC 월드(H) ETF는 전세계 45개 내외 국가, 2,424개 종목을 추종하는 합성ETF 상품으로 지난 10일 상장됐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화투자증권 및 키움증권 홈페이지, HTS, 모바일 앱 등을 통해합성-AC 월드(H) ETF를 거래하는 고객 중 매주 5000주 이상 거래하는 선착순 2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5만원)을 증정한다.

    또 매주 1000주 이상 거래하는 고객 15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영화예매권, 해피머니상품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거래량은 주간 단위로 합계된다.

    누구라도 한화투자증권 페이스북, 키움증권 트위터에 합성-AC 월드(H) ETF의 상장을 축하하는 댓글을 달면 매주 10명을 추첨해 던킨도너츠 겨울음료 교환권(1인2매)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www.koreastock.co.kr) 및 키움증권(www.kiwoom.com)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삼성전자 20조 돈방석…'지금이라도 더 사둘까?' 술렁술렁

      삼성전자가 역대 최대 실적에도 8일 주식시장에서 약보합세로 장을 마쳤다. 시장 눈높이에 부합하는 성적표였지만 실적 기대치가 주가에 반영돼 온 만큼 재료 소멸로 인식한 모양새다. 증권가는 메모리 회복이 본격화했다면서 ...

    2. 2

      버핏 후계자 첫 연봉 360억원…S&P기업 '최고'

      워런 버핏의 후계자 그레그 에이블 벅셔해서웨이 최고경영자(CEO·사진)가 S&P500 기업 CEO 중 최고 수준의 연봉을 받는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7일(현지시간) 보도했다.벅셔해서웨이는 지난 6...

    3. 3

      "中 증시 올해 20% 오를 것…텐센트·알리바바·BYD 유망"

      중국 증시가 올해도 양호한 흐름을 보일 것이란 월가 전망이 나왔다. 인공지능(AI) 기술 확산과 기술주 실적 개선, 정부 지원책 등이 맞물려 글로벌 자금이 폭넓게 유입될 것이란 분석이다.투자은행(IB) 골드만삭스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