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가 2000선 안팎에서 등락을 반복하는 모습입니다.



10일 오전 9시 3분 현재 코스피는 전날보다 1.39포인트, 0.07% 내린 1998.99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투자주체별로는 기관이 42억원 가량을 순매수 하는 가운데, 개인과 외국인은 각각 31억원, 7억원을 내다파는 모습입니다.



업종별로는 의료정밀이 2% 가까이 오르고 있으며, 건설과 운수창고, 서비스 등이 1% 미만의 상승세 입니다.



반면 전기/전자와 철강/금속, 전기가스 업종은 1% 미만의 내림세 입니다.



시가총액 상위 종목은 혼조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현대모비스와 SK하이닉스, 네이버가 1%대 상승률을 보이고 있으며, SK텔레콤과 삼성화재, 하나금융지주도 1% 가까이 오르는 모습입니다.



코스닥지수는 소폭 상승 출발했습니다.



오전 9시 7분 현재 코스닥지수는 전날보다 0.34 포인트, 0.07% 오른 502.57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개인만 21억원 어치를 순매수 중이며,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2억원 7억원대에서 주식을 내다팔고 있습니다.



업종별로는 상승 우위입니다.



정보기기와 오락문화, 인터넷, 운송 등이 1% 미만으로 상승하고 있지만, 의료/정밀기기와 비금속, 통신장비 등은 1% 미만의 내림세 입니다.



시가총액 상위 종목에서는 에스에프에이가 3.79%로 강세를 나타내고 있으며, 솔브레인과 서울반도체가 1%대 오름세를 기록 중입니다.


어예진기자 yjauh@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연아 의상논란 "경기력이 더 중요" 얼마나 수정될까‥안규미 디자이너 `관심`
ㆍ이수정, 육감몸매 가려 "아쉽다"‥시구사진 보니 "시원해"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장성택 체포사진 공개, 숙청이유 `양봉음위·여자·마약` 낱낱이‥처형설도
ㆍ코레일, 파업참여자 4천356명 전원 직위해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