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연말은 로맨틱하게"…'어바웃 타임' 개봉 첫날 흥행 1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영국 로맨틱코미디의 명가 워킹타이틀이 제작한 영화 '어바웃 타임'이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레이첼 맥아담스 주연의 로맨틱코미디인 이 영화는 31.0%의 점유율로 애니메이션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2'(9.2%)를 따돌리고 1위에 올랐다.

    정재영 주연 스릴러 '열한시'는 7.7%의 점유율로 3위를, 공포영화 '인시디어스:두 번째 집'은 6.7%의 점유율로 4위를 차지했다. 옥택연·이연희 주연의 로맨틱코미디 '결혼전야'는 6.4%의 점유율로 5위,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헝거게임: 캣칭 파이어'는 5.1%의 점유율로 6위다.

    이 밖에 300만 관객을 돌파한 샌드라 불럭 주연의 '그래비티'(3.6%), 오는 11일 개봉하는 전도연 주연의 '집으로 가는 길'(3.2%), 실베스타 스탤론 주연의 '이스케이프 플랜'(2.7%), 유오성 주연의 '친구 2'(2.6%)가 10위 안에 들었다.

    이번 주 개봉작은 '어바웃 타임' '퀴어 영화 20' '인시디어스: 두번째 집' '이스케이프 플랜' '오싱' '코비:블루 엘리펀트' '스파이크' '동사서독 리덕스' '극장판 슈타인즈 게이트: 부하영역의 데자뷰' '영 앤 뷰티풀' '글로리아' '컴퍼니 유 킵' '페어웰, 마이퀸' '베일' 등 14편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안성재 셰프가 화교에 공산당?'…'흑백요리사' 제작진 칼 뽑았다

      넷플릭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2' 제작사가 출연진에 대한 근거 없는 루머와 악성 댓글 차단에 칼을 뽑았다.'흑백요리사2' 제작사 '스튜디오 슬램'은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2. 2

      육아휴직 양극화…영세사업장 직원, 여전히 눈치 본다

      정부가 육아휴직 활성화에 매진하고 있지만, 대기업과 영세사업장 간 육아휴직 양극화는 여전한 것으로 조사됐다.대기업은 10곳 중 9곳이 육아휴직을 모두 사용할 수 있었지만, 영세사업장은 10곳 중 6곳만 자유롭게 사용...

    3. 3

      '40년간 700회' 부천 헌혈왕…"삶의 엔도르핀, 900회가 목표"

      경기도 부천에서 700번째 헌혈을 달성한 50대 남성의 사연이 알려졌다. 이 남성은 40년 동안 꾸준한 건강 관리와 함께 헌혈을 실천했다.대한적십자사 인천혈액원은 경기도 부천시에 사는 박기식씨(58)가 지난달 28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