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되는 디에이징 “얼굴선 살리고 사이즈는 줄여라”
[이선영 기자] 여성들에게 동안 열풍은 끝이 없다. 이제 곧 30대 후반을 바라보는 직장인 김선희(가명)씨는 “요즘 부쩍 피부처짐이나 칙칙한 안색으로 늙어간다는 것을 실감한다”며, “한 살이라도 더 어려 보이기 위해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사용하지만 그다지 효과는 없는 것 같고, 수술을 고려하기는 부담이 된다”고 토로한다.

이와 같은 고민에 빠진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최근 개원한 ‘프리미엄 디에이징 센터(Premium De-aging Center) 아이디 피부과’는 주름과 탄력만을 논하는 동안의 1차원적인 시각에서 더 나아가 종합적인 관점에서 전문적인 진단과 시술을 제공하는 신개념 동안 프로그램을 선보인 것이다.

‘id 스몰 페이스 동안 프로그램’이 바로 그것으로, 노화로 인해 흐트러진 얼굴선을 단계별로 잡아주면서 얼굴 사이즈는 줄이되 살려야 할 볼륨은 채워주는 것이 핵심이다. 뿐만 아니라 주름부터 탄력, 리프팅, 모공, 피부톤까지 포괄적으로 나타나는 노화현상을 동시에 업그레이드하여 건강하고 아름다운 동안을 완성할 수 있게 한다.

동안 레이저의 퍼스트 클래스라 할 수 있는 이프라임, 울쎄라, 써마지CPT를 비롯하여 모공 탄력에 효과적인 E2와 인트라셀, 피부톤을 밝고 생기있게 하는 듀얼토닝, 개인별 얼굴 볼륨과 라인을 살려주는 더모톡신, 이미지필러 등이 마련되어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1:1 상담과 전문의 진단을 통해 짧게는 1주에서 길게는 6개월까지 단계별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아이디피부과 김민주 원장(피부과 전문의)은 “아름다운 얼굴선을 꾸준히 연구해온 아이디병원의 임상결과와 노하우를 집약하여, 얼굴선이 흐트러지지 않는 자연스러운 피부탄력을 살려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디피부과는 국내 최초 얼굴뼈 전문 아이디병원의 얼굴과학과 첨단피부과학이 만나 얼굴선이 젊어지는 프리미엄 탄력 솔루션을 제공하여 진정한 동안을 실현하는 프리미엄 디에이징 센터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소머리 자세 요가, 간단한 자세교정만으로 ‘다이어트 성공?’
▶ 뭉텅이 샌드위치, 샌드위치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파격 비주얼’
▶ 월드컵 조추첨 결과 해커 침투로 이미 나왔다? 한국-스페인과 ‘한 조?’
▶ 수험생 집단 소송 세계지리 8번 문항 오류 의혹… 수능등급도 뒤바뀌나?
▶ [포토] '짜증은 커녕 미소로 화답' 비. 팬의 돌발행동에 대처하는 자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