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신작 '진짜사나이', 내달 1일까지 사전입대 신청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게임빌이 신작 '진짜사나이 for Kakao'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진짜사나이'는 남성들에게 친숙한 군대를 소재로 하고, 80년대 인기 가요가 배경 음악으로 흐르는 등 복고풍 요소가 담긴 차별성에 출시 전부터 관심이 집중된다.
게임빌은 내달 1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신청자 전원에게 한정판 S급 지휘관 카드와 게임 머니인 건빵을 제공한다. '진짜사나이'는 위트 있는 멘트가 돋보이는 아케이드 게임으로 특히 군필자 아저씨들은 물론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터치와 슬라이드 방식의 쉬운 조작법이 눈에 띈다.
대공포전, 사격전, 잠수함전 등 육∙해∙공에서 펼쳐지는 복고풍 4색의 미니 게임은 각각 색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 부대 랭킹 시스템으로 카카오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경쟁 요소와 지휘관, 피버 타임, 콤보 누적 등의 다양한 콘텐츠 역시 확실한 묘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진짜사나이' 인기 모바일 소셜 RPG(역할수행게임) '라스트워'에 이어 게임빌이 세일온라인과 손잡고 선보이는 두 번째 작품이다.
이 게임은 내달 초,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게임빌 홈페이지(www.gamevil.com)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