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키움증권, ELS 2종·ELB 1종 공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키움증권이 오늘(20일)부터 22일까지 주가연계증권(ELS) 2종 및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ELB) 1종을 공모합니다.

    이번 공모하는 ELS 382호는 ‘SK하이닉스, 삼성SDI’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원금비보장형이며 ELS 381호와 ELB 6호는 각각 ‘KOSPI200 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원금부분보장형과 원금보장형입니다.

    ‘키움증권 ELS 382호’는 ‘SK하이닉스, 삼성SDI’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3년 만기 원금비보장형 상품으로 최고 33%(연 수익률 11%)의 수익을 지급합니다.

    이 상품은 발행 후 6개월마다 조기 상환기회가 주어지며 매 평가 시점 두 기초자산 (SK하이닉스, 삼성SDI) 모두 최초 기준가격의 90%(6개월, 1년), 85%(1년 6개월, 2년), 80%(2년6개월, 3년) 이상인 경우 최고 33%(연 수익률 11%)로 상환됩니다.

    만기까지 상환되지 않았을 경우에도 발행 후 두 기초자산의 만기평가가격이 최초기준가격대비 55% 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없는 경우(종가기준) 33%(연 수익률 11%)의 수익을 지급합니다.

    이와 함께 키움증권은 ‘KOSPI200 Knock-out call with rebate형’(6개월 만기, 만기수익률 최대 10%)인 원금부분보장형 ELS 381호와, ‘KOSPI200 Knock-out put형’(6개월 만기, 만기수익률 최대 7.5%)인 원금보장형 ELB 6호를 함께 모집합니다.




    신동호기자 dh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혁 `예체능 팀` 뉴에이스 등극!‥이혜정 사심 눈빛에 "멋지다" 감탄 연발
    ㆍ즐라탄 2골이 호날두 헤트트릭보다 아름다웠던 이유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지리산 폭설.. 11월 이례적으로 최고 2m 쌓여
    ㆍ현오석 "12월 초 공공기관 정상화 대책 발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CC 타고 가도 괜찮을까" 했는데…이젠 미주·유럽도 간다

      2026년 새해 국내 항공사들의 하늘길이 넓어진다. 대형항공사(FSC)를 비롯해 저비용 항공사(LCC)까지 새로운 노선 운항에 나서면서다. FSC뿐 아니라 기존 LCC의 영역인 단거리를 넘어 미주와 유럽 등 FSC의...

    2. 2

      '현금 거래' 잦은 유튜버, 요즘 '탈세' 많다는데…'초강수'

      올해부터 연 매출 1억400만원 이하 창업 기업들은 5년간 소득세와 법인세를 최대 100% 감면받을 ...

    3. 3

      올해 10대 그룹 '인공지능' 주목

      국내 10대 그룹이 올해 신년사에서 가장 많이 언급한 단어는 '인공지능(AI)'이었다. '고객'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기업들이 언급했다. 산업 지형의 급속한 재편 속에 '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