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C(Welldone & Sunny side up Creative)는 12일 '지저스팡'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런칭하면서 오는 22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저스팡은 성경을 모티브로 한 모바일 게임이다. 기존 팡게임의 ‘쓰리매치’ 하는 ‘퍼즐모드’ 외에도 상, 하, 좌, 우, 대각선 방향으로 캐릭터를 3개 이상 연결하는 ‘링크 모드’가 추가되어 있다.

모드가 전환될 때마다 총 2500여개의 성경 구절이 제공된다. 지저스팡은 지난 달 구글 플레이 론칭에 이어 이달 11일에 애플 앱스토어에 추가 론칭했다.

개발사인 WSC는 론칭 기념과 함께 게임 유저들의 흥미 유발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인증샷 이벤트’는 3인 이상이 함께 지저스팡을 하는 모습을 사진에 담아 게임 내 세팅(setting) 메뉴의 ‘1대 1문의하기’로 해당 사진을 전송하여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넥서스7’ 1대와 문화상품권 3만원권을, 2등에게는 문화상품권 2만원권을, 3등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각각 지급할 예정이다.

‘친구추천 이벤트’는 3명 이상 친구에게 초대 메세지를 보낸 모든 이들에게 게임 아바타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마지막으로 ‘스테이지 이벤트’는 게임 머니인 ‘빵’을 1인당 300개 증정하는 이벤트로 첫번째 스테이지인 ‘창세기’를 완료한 모든 이들에게 제공된다. 이미 창세기 스테이지를 완료한 기존 유저들도 해당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지저스팡 앱의 공지사항, 또는 지저스팡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JesusPang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WSC의 유현철 대표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론칭을 기념하고, 게임 사용자들의 흥미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