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희열 박은선 성 정체성 논란 비난 "농담일 뿐이라고? 대체 무슨말인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희열 박은선 언급 (사진= tvN)







    가수 유희열이 축구선수 박은선을 언급했다. 박은선은 최근 성 정체성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유희열은 지난 9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에서 ‘위켄드 업데이트’ 코너에서 박은선의 성별논란을 언급했다.



    이날 유희열은 “박은선 선수가 여자 박주영이라고 불릴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가졌다. 그런데 그 실력 때문에 수치스러운 논란에 휩싸였다”며 “다른 구단 감독들이 모여 박은선 선수의 성별을 확인하지 않으면 내년 리그에서 보이콧을 하겠다는 공문을 보냈다”고 전했다.





    이어 “굉장히 심각한 인권침해이다”며 “더 어이가 없는 건 사과와 진사 규명을 해도 모자를 판국에 사적인 자리에서 나눈 농담일 뿐이라며 진실을 축소하려고 했다. 대체 무슨 말을 하는지. 어떤 논리인지 모르겠다”고 강하게 비난했다.



    유희열은 “그렇게 따지면 감성적이고 아름다운 곡을 잘 만드는 저. 게다가 연약하고 귀여워서 토이라는 이름을 하고 있는데, 그렇게 따지면 나도 여자냐. 그럼 나도 호르몬 검사를 안 하면 가요계에서 보이콧을 당해야 하는 거냐. 여기서 보여줘야 겠느냐”며 바지를 벗으려고 하는 제스쳐를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규리 SNL서 전라노출 연상케‥"역대급 최강 섹시미"
    ㆍ손흥민 해트트릭 달성‥해외반응 "호날두보다 손흥민!" 집중 조명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김규리 `SNL` 유세윤과 함께 `내일은 없어` 대신 `피박은 없어`
    ㆍ동양證 직원협의회, 정진석 사장 퇴진 촉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돈 조금 더 내고 편했는데…" 인기 많던 아시아나 유료좌석 결국 [차은지의 에어톡]

      항공편 비즈니스석 가격은 부담되지만 이코노미석에서 조금 더 값을 내고 편안하게 여행하고자 하는 수요가 반영된 아시아나항공의 유료 좌석 '이코노미 스마티움'이 사라진다. 비교적 합리적인 비용으로...

    2. 2

      "언제 이렇게 내려갔지?" 주유소서 '깜짝'…기름값 2주 연속↓

      20일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시스템 오피넷에 따르면 12월 둘째 주(14∼18일) 전국 주유소 휘발유 평균 판매가는 지난주보다 L당 4.3원 내린 1741.8원이었다.지역별로는 서울이 가장 가격이 높았다. 서울...

    3. 3

      "3%대 예금이 돌아왔다"…자산가들 돈 싸들고 '우르르'

      은행권과 2금융권인 저축은행이 앞다퉈 연 3%대 금리 예금 상품을 내놓으면서 ‘예테크(예금+재테크)족’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20일 금융권에 따르면 SC제일은행은 ‘e-그린세이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