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수트와 더 뉴 K7의 만남, `K7 스타일` 완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기아자동차㈜는 11월 16일(토) 워커힐 호텔(서울 광진구 소재)에서 패션브랜드 `반하트디알바자`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K7 멤버십 고객 대상 `젠틀맨 클래스`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K7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기아차는 더 뉴K7의 디자인 철학을 담아낸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기아차는 특히 모던하고 세련된 캐릭터 라인을 컨셉으로 특별 제작해 장시간 드라이빙에도 구겨짐 없는 `K7 수트`를 최초 공개합니다.



    이와 함께 행사 초청 고객들 중 7명을 선정해 `프라이빗 패션쇼`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선발된 참가자들은 국내 최고 수준의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K7 수트`를 비롯한 다양한 의상을 입고 무대에 서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기아차는 또한 모든 참가 고객들은 정두영 디자이너의 `스타일링 체인지 클래스`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스킨케어 클래스`를 비롯해 패션브랜드 반하트디알바자의 의상과 액세서리 등을 전시한 `콜라보레이션 쇼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본인만의 개성을 살린 `젠틀맨 스타일`로 변신해 볼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외에 기아차는 참가자 모두에게 일상 속에서도 멋낼 수 있는 `드라이빙 슈즈`를 제공하고, 각종 현장 추첨을 통해 수트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부토니에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입니다.



    `젠틀맨 클래스` 행사에 관심 있는K7 고객들은 10월 31일(목)부터 11월 11일(월)까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하면 되며,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77커플(154명)을 초청할 예정입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K7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K7 고객들만의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유은길기자 egyou@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임 클라라, 더 가지고 싶은 육감몸매는? 볼륨감 비교해보니
    ㆍ김옥빈 몸무게 적당하다고? 몸매보니‥"선배들한테 애교부리면 진짜 끝나"
    ㆍ기존다이어트는 잊어라, 특허 받은 다이어트가 대세!
    ㆍ"김진 1년전 헤어져"‥"황보가 소개시켜준 연하남 만난다" 상반된 발언 `눈길`
    ㆍ 美 연준, 양적완화·초저금리 유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면허 반납하면 사고 줄어"…10년새 2배 된 고령자 교통사고

      고령 운전자가 유발한 교통사고가 급증한 가운데 면허 자진 반납이 교통사고 감소에 효과가 있다는 분석이다.3일 서울연구원이 최근 발간한 연구보고서 '고령 운전자 운전면허 자진 반납 지원사업의 효과분석과 발전방안...

    2. 2

      '연봉 9000' 노인부부도 기초연금 따박따박…이유 알고보니 [남정민의 정책레시피]

      기초연금은 원래 국민연금의 사각지대에 있는 노인, 정말 나라의 도움이 필요한 노인을 선별적으로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출발했습니다. 우리나라는 1999년에서야 국민연금 보장이 전(全) 국민으로 확대됐기 때문에 그사이 은...

    3. 3

      美-EU의 '요새화' 전략, 중국 공급망 차단…신뢰 쌓은 한국엔 기회 [글로벌 머니 X파일]

      올해 들어 미국과 유럽연합(EU)이 주도하는 이른바 ‘요새화’ 전략이 확대될 전망이다. 중국 중심의 각종 공급망을 차단하기 위해서다. 지난 30여년간 글로벌 자본 시장을 지배해 온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