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남자아이돌 현아앓이, "현아 리허설 차례되면 자다 뛰어나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남자아이돌 현아앓이`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남자아이돌의 `현아앓이`에 대해 폭로했다.



    31일 방송될 JTBC `썰전`에서는 2013년 연예계를 관통했던 `19금 코드`에 관해 화끈하게 분석했다.



    이날 김희철은 남자 아이돌의 `현아앓이` 실상에 관해 깜짝 폭로를 했다. 예능 심판자들은 최근 미니 2집 앨범 `내일은 없어`로 돌아온 트러블메이커에 대한 이야기로 포문을 열었다.



    이에 김희철은 "음악방송 리허설 현장을 가보면, 남자 아이돌은 이른 새벽에라도 현아 차례가 돌아오면 자다가 뛰어 나와 구경(?)한다"며, "몇 년 전 모 예능프로그램에서 현아가 몸빼 바지를 입고 있었는데 눈빛만으로도 섹시함이 드러났었다"며 입가의 미소를 잃지 않아 사심 의혹을 받기도 했다.



    또한 김구라는 현아를 마돈나에 비유하며 "현아가 향후 30년간 섹시 이미지를 유지하면 50대가 되었을 때 한국의 `마돈나`가 될 수 있다. 이제 시작이다!"라고 말해 현아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썰전`은 연예계를 관통했던 `19금 코드`가 주제였던 만큼, 토크 수위가 가장 아슬아슬해 시종일관 제작진의 가슴을 졸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남자아이돌 현아앓이 이러지마요" "남자아이돌 현아앓이 슬프다" "남자아이돌 현아앓이 현아가 대세인가 봉가" "남자아이돌 현아앓이 공감간다" "남자아이돌 현아앓이 그랬구나 그랬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JTBC)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럽회춘녀, 가슴골 훤히 드러낸 상의 `훌러덩` "이경규·김구라 계탔네"
    ㆍ로빈 기븐스와 잠자리서 들킨 브래드피트 "제발 때리지마" 타이슨 폭로
    ㆍ고영욱 퇴출, 결국 소속사도 손 놨다‥ 연예인 활동 끝?
    ㆍ9월 광공업생산 2.1%↓‥추석·車파업 영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속보] 반도체 수출 급증…11월 경상수지 '역대 최대'

      반도체 수출이 크게 확대되면서 지난해 11월 경상수지가 역대 최대 수준을 기록했다. 외국인투자자들은 국내 주식에서 채권으로 이동한 것으로 파악됐다.한국은행이 9일 발표한 국제수지 잠정 통계에 따르면 11월 경상수지는...

    2. 2

      美 무역적자, 2009년 이후 최저 수준으로 급감

      미국의 무역적자가 지난해 10월 2009년 이후 최저 수준으로 급감한 것으로 나타났다.미국 상무부는 8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고율 관세로 인해 무역 흐름의 변동성이 커진 한 해를 보내는 가운데...

    3. 3

      "속 쓰리네요" 車 사자마자 940만원 손해…뿔난 테슬라 차주들 [모빌리티톡]

      "속이 쓰리네요."최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이러한 내용의 한탄이 올라왔다. 테슬라 모델Y RWD 모델을 5299만원에 구입해 12월에 인도받았는데, 12월 말 테슬라가 같은 모델을 4999만원으로 전격 인하하면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