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트러블메이커 '내일은 없어' 뮤비 19禁…현아 '아찔' 노출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트러블메이커 '내일은 없어' 3차 티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트러블메이커 '내일은 없어' 3차 티저
    혼성듀오 트러블메이커의 신곡 '내일은 없어'가 음원 공개 이후 온라인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

    28일 자정 트러블메이커는 미니앨범 타이틀 '내일은 없어'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트러블메이커 공식 홈페이지에는 티저 사진을 포함 미공개 사진들이 올라오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현승과 현아가 침대에서 야릇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속 현아와 장현승은 파격적인 의상은 물론 술, 담배, 총이 등장하고 수위가 높은 베드신과 키스신으로 19금 판정을 받았다.

    '내일은 없어'는 1930년대 실존 남녀 2인조 강도 '보니 앤 클라이드'를 모티브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트러블메이커는 오는 31일 오프라인에서 음반 발매를 시작하며, 다음 달 중순에는 19금 버전의 음반고 한정 수량으로 발매할 계획이다.

    내일은 없어 뮤비를 본 네티즌들은 "내일은 없어, 야하다는 말 밖에는", "내일은 없어 뮤비 파격 그 자체네", "현아 현승 파격적인 이번 앨범도 기대된다", "현아 진짜 섹시한 듯", "뮤비 속 화려한 의상이 눈길을 끄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역시 '아바타'였나…

      영화 '아바타: 불과 재'가 개봉 17일 만에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또 한 번 흥행 이정표를 세웠다. 2025년 연말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데 이어, 2026년 새해 극장가의 문을 여는 대표 흥행작...

    2. 2

      고현정, 'SBS 연기대상' 불참 속…"후진 일도 많았다" 의미심장 글

      배우 고현정이 2026년 신년을 맞기에 앞서 2025년을 돌아보면서 의미심장한 표현을 해 주목받고 있다.고현정은 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1995년 난 일본에 살았다"면서 "'롱 배케이션...

    3. 3

      이시영, 자궁 적출 가능성 있었다 "의사가 열더니 '너무 깨끗한데'"

      배우 이시영이 둘째 출산 당시 겪었던 위급한 상황을 털어놨다.이시영은 지난 1일 방송인 노홍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가수 권은비와 함께 히말라야 트레킹 계획을 이야기하던 중 둘째 출산 경험을 털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