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귀막힌 경찰서` 김지호, 30kg 감량 후 물오른 개그감 변승윤도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폭풍 다이어트로 화제가 된 개그맨 김지호가 KBS2 `개그콘서트` 새코너 `귀막힌 경찰서`로 복귀했다.







    20일 방송된 `개그콘서트`에서는 김지호, 변승윤을 비롯해 송왕호, 송준근, 박성광, 박영진이 머리를 맞댄 `귀막힌 경찰서`가 첫 선을 보여 관객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 가장 먼저 멋진 경찰복을 입고 등장한 변승윤은 자수하러 왔다고 소리를 치는 송왕호에게 "왜 이리 시끄러워? 지금 회의 중인데"라고 면박을 주는 것으로 웃음에 시동을 걸기 시작했다.



    변승윤은 이에 당황한 송왕호가 "제 얘기좀..."이라고 말하자 "아니 왜 네 애기를 여기서 찾냐"며 황당해 했고, "그게 아니라요"라고 변명을 하자 "그럼 여기가 안이지 밖이야? 조용히 해"라면서 회의실로 들어가 짧고 강력한 등장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등장한 김지호는 자신을 "나는 자수한다고 봐주지 않아. 경찰서에서 가장 인정머리 없는 노인정 형사니까"라며 과한 포즈로 포스를 뿜어냈다. 하지만 김지호는 시시때때로 인정 많은 모습으로 반전을 선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호는 의자가 불편하다는 송왕호에게 "그래? 그럼 네가 여기 앉아. 의자가 불편하긴 하네"라는 약한 모습을 보였고, 주민등록번호를 듣자 송왕호가 당일 생일이라는 것을 알곤 "그렇다면 인마 오늘이 네 생일이잖아. 축하한다 인마"라고 갑자기 폭죽을 터뜨려 관객을 폭소케 만들었다.



    또한 송왕호에게 김지호는 험악하게 "너 오늘 집에 못 들어갈 줄 알아"라면서도 "오늘 밤새 네 생일 파티 할거니까"라고 말해 또 다시 웃음을 선사했고 송왕호의 옷을 들추며 "95사이즈 오케이. 생일 선물 사올게"라고 퇴장해 물 오른 개그감을 마음껏 펼쳐 큰 박수를 받았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귀막힌 경찰서` 김지호 날씬해 지더니 자기 캐릭터 잘 만들어서 나왔네요! 웃겨 죽는 줄 알았다" "`귀막힌 경찰서` 노인정 형사 완전 내 스타일~" "`귀막힌 경찰서` 변승윤 진짜 귀막힌 경찰서에서 웃음 갑 인 듯" "`귀막힌 경찰서`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지호는 30kg을 감량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김지호는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했다.(사진=KBS2 `개그콘서트`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영자 자폭개그, "나 거짓말하면 방송 또 못나와요"
    ㆍ고아라 정우, 입술 깨무는 신에 제작진 "NG없이 한방에"
    ㆍ여자전쟁 "이거보면 애 가질 수 있어" 스포츠경향에서 무료로 보세요
    ㆍ한은 "높은 가계부채 증가율, 경제에 잠재위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2. 2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3. 3

      "하루만 맡겨도 돈 번다" 재테크족 우르르…'100조' 뚫었다

      증권사의 확정금리형 상품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만기가 짧은 안전자산에 돈을 맡겨 단기 수익을 확보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잔액은 이달 23일 기준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