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가 공항을 찾는 이용객들에게 즐거운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공항패션 종결자 시즌 3’를 개최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공항패션 종결자 이벤트는 10월 14일부터 18일까지 김포공항에서, 10월 21일부터 25일까지 제주공항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이벤트기간 동안 매일 1명의 공항패션 종결자를 선정 제주 왕복 항공권 제공 공항 이용객들의 패션을 뽐내는 ‘공항패션 포토 콘테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내내 김포공항과 제주공항 3층 국내선청사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존에 준비된 다양한 패션소품을 착용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멋진 공항패션의 추억을 담은 사진을 무료로 인화 해준다.
또한 ‘포토 콘테스트’에 접수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현장투표를 실시해 매일 1명을 공항패션 종결자로
선정하고 경품으로 제주왕복 항공권 1매를 증정한다. 이와 동시에 김포공항과 제주공항 곳곳에 기장 복장을 한 ‘공항맨’을 찾는 사람에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나눠주는 ‘찾아라, 공항맨’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14일 17시부터 개그맨 컬투 웃음콘서트...공항패션 관련 에피소드 소개 김포공항에서는 개그맨 컬투와 함께하는 ‘The 컬투 Live in 공항’ 웃음콘서트도 진행된다. 10월 14일 오후 5시부터 국민 DJ 컬투가 ‘공항패션 종결자’로 나서 공항패션과 공항과 관련된 주제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컬투는 지난 10월 11일까지 한국공항공사 공식 페이스북에 응모된 사연 중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선정해 소개한다. 특히 현장에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유스트림을 통해 ‘The 컬투 Live in 공항’ 웃음콘서트는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국공항공사 김경화 홍보실장은 “공항은 비행기를 타는 단순한 물리적 장소의 개념을 넘어 여행의 설렘을 담고 있는 감성적인 장소가 되고 있다.“며 “공항패션 종결자 이벤트를 통해 승객들이 공항에서 즐거운 경험과 추억을 더 많이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공항공사는 제 1회 한국공항공사 ‘대한민국을 띄우다’ UCC 공모전도 진행하고 있다. 김포공
항, 제주공항 등 한국공항공사가 운영하는 전국 14개 공항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로 응모가 가능하며, 작품 접수는 10월 21일까지 한국공항공사 UCC 공모전 이벤트 홈페이지(http://event.airport.co.kr/ucc_event.asp)에서 응모하면 된다. 김인완 기자 iy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