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은 7일과 8일 양일간 진행된 청약 결과 일반투자자 배정물량 320,000주에 대해 총 1억4,391만910주의 청약이 이뤄졌으며, 청약증거금은 총 4,173억원이 몰렸다고 밝혔습니다.
파수닷컴은 세계 최초로 디지털저작권관리(DRM:Digital Rights Management) 기술을 상용화한 높은 기술력으로 국내 보안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국내 1위 EDRM(기업용 문서보안솔루션)전문기업입니다.
현재 파수닷컴이 보유한 핵심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사업 영역 확장을 통해 개인정보보호솔루션, 시큐어코딩 솔루션, 모바일 보안 솔루션,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데이터 및 소프트웨어 보안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향후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입니다.
조규곤 대표는 "상장기업으로써 책임의식을 갖고 투명한 경영을 통해 투자자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는 기업이 되겠다"며 "코스닥 상장을 기반으로 적극적인 해외 시장 진출과 신규사업 추진 등을 통해 향후 세계 100대 소프트웨어 기업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영향력 있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파수닷컴은 납입 기일이자 환불일인 10월 11일 모든 공모절차를 마무리하고 10월 18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할 예정입니다.
김치형기자 ch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기성용 신혼집 어디?‥아내 한혜진 친정집에서 지낼 예정
ㆍ`성형 의혹` 한선화 커진 눈매, 뒤트임 수술? "다이어트 때문.."
ㆍ싸이 입국 "저스틴 비버-지드래곤, 만남 성사?"
ㆍ발생가능채무 감안 국가부채 902조‥GDP 71% 수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