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가 캠핑 프로모션을 10월 한달 간 연장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9월 진행된 ‘MINI GETAWAY’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진행될 예정이라고 MINI 코리아 측은 설명했습니다.



MINI가 오는 31일까지 연장하는 낫노멀(NOT NORMAL) 캠핑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천혜의 자연 환경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소중한 캠핑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MINI만의 독특한 캠핑 이벤트입니다.



참가 접수는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를 통해 원하는 날짜에 선착순으로 접수 할 수 있으며 최대 3만원, 장비대여료 3만원의 참가 비용이 필요합니다.



MINI는 이와 함께 10월 MINI 컨트리맨 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제공합니다.



10월 한달 간 2014년식 MINI 컨트리맨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라푸마(Lafuma) 캠핑 장비세트와 100만원 주유권을 증정합니다.



캠핑 장비는 5인용 라푸마 로간 5 텐트나 폴딩 테이블, 키친 테이블, 릴렉스 페어 2개, 트윈스토브, 코펠세트로 구성된 쿠킹세트, 또는 4인용 로간 B 텐트와 그라운드 시트, 침낭과 베게, 가스랜턴으로 구성된 야영세트 3가지 세트 가운데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MINI의 10월 가을 캠핑 프로모션에 자세한 내용은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 080-6464-003 또는 MINI 코리아 홈페이지(www.min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인규기자 ik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동원 송혜교, 영화관에서 포착 `비주얼 끝판왕`
ㆍ강한나 드레스 "얼굴은 청순한데‥이제는 엉덩이골인가" 파격 그자체
ㆍ태풍 피토 예상경로 `중국 상하이 부근`으로 변경‥한반도는 직접적 영향 없을 것
ㆍ삼성전자 분기 영업익 10조원 시대 열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