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황정음 배수빈, 취조실 대면 `물오른 연기` 폭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황정음과 배우 배수빈이 취조실에서 대면했다.







    KBS2 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 이응복 백상훈 연출) 측은 2일 취조실에서 대면하고 있는 취조실에서 대면한 강유정(황정음)과 안도훈(배수빈)의 스틸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사진 속에서 강유정은 취조실에서 담당 검사 안도훈과 마주보고 있다. 이는 강유정이 빗길 뺑소니 사건으로 구치소에 수감되기 전 안도훈과 마지막으로 만난 것.



    안도훈은 강유정과의 관계를 숨기고 사랑하는 연인을 취조해야하는 안타까운 상황에 놓인다.



    안도훈은 자신을 위해 7년 동안 희생을 한 것도 모자라 자신의 죄까지 뒤집어 쓰게 된 강유정에 대한 연민을 드러내고 있다.



    가만히 있어도 긴장감이 엄습해 오는 공간에서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세밀한 감정까지 모두 표현해야 하는 중요한 장면인 만큼 촬영 전부터 유정과 도훈의 감정을 잡아나갔다.



    특히 두 눈이 붉게 충혈된 채 감당하기 힘든 아픔을 오롯이 눈빛만으로 표현한 황정음의 열연에 현장이 정적에 휩싸였다는 후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황정음 배수빈 잘어울리네" "황정음 배수빈 연기 합 좋다" "황정음 배수빈 보기만 해도 슬프다" "황정음 배수빈 슬픔이 사진으로 다 느껴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배우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가 출연한다.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방송.(사진=KBS)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대관, 사기혐의로 부인과 함께 검찰 송치 예정
    ㆍK기자 중환자실 입원, 백윤식 병문안..수면제 과다복용 왜?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주상욱 발연기, 지문까지 읽는 구멍연기도 완벽 소화 `폭소`
    ㆍ[뉴욕증시 마감] 연방정부 폐쇄 첫날‥지표호조 `상승`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10명 중 6명 외식업 소상공인 '노쇼' 피해 경험…1회당 44만원 손실

      최근 3년간 '노쇼' 피해를 경험한 외식업종 소상공인이 65%에 다다랐다. 평균 피해 횟수는 8.6회였다. 외식업종 소상공인은 1회당 44만3000원의 손실을 본 것으로 조사됐다.중소벤처기업부는 1일 ...

    2. 2

      국내 최대 건설기계 기업 'HD건설기계' 공식 출범

      국내 최대 건설기계 기업 ‘HD건설기계’가 1일 공식 출범했다. HD현대건설기계·HD현대인프라코어의 합병을 통해 탄생한 HD건설기계는 2030년 매출 14조8000억원을 달...

    3. 3

      주식 등 호황에 500대 부호 재산 '3200조원' 늘어…1위는 머스크

      지난해 동안 세계 500대 부자들의 자산이 2조2000억달러(약 3180조원)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세계 부자 1위는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차지했다.영국 가디언은 31일(현지시간) 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