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토] 이정재 얼굴 화보, 흑백사진 부드러운 남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이정재의 얼굴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28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에스콰이어 10월호에서 이정재가 최고의 사진작가 네 명과 함께 아주 특별한 기획화보를 찍었다"고 전했다.



    이 특별한 화보를 위해 포토그래퍼 홍장현, 안주영, 김네오, 목나정 4인이 영화 `관상`을 기념해서 자신이 해석한 배우 이정재의 얼굴을 주제로 다양한 느낌의 촬영을 했다. 이정재는 부드럽고도 고독한 눈빛, 날것 그대로의 거친 느낌과 팽팽한 긴장감 등 그 얼굴을 자신만의 색깔로 담아내며 멋진 사진을 완성했다.



    사진작가들은 "나에게 이정재의 얼굴이란?"이라는 질문에 각각 "이정재는 얼굴보다 사람이다(홍장현)" "이정재의 얼굴은 아이콘이다(안주영)" "이정재의 얼굴은 기록이다(김네오)" "이정재의 얼굴은 그가 모를 때 섹시하다(목나정)"라고 답했다.



    이정재는 얼굴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각 영화에서 다른 얼굴을 연기했다. 배우는 꽃과 같다. 장미 역시 같은 붉은색이라도 조금씩 향내와 빛깔을 바꾸려고 부단히 노력을 해야 한다"며 `얼굴`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한편, 이정재는 28일 한국 영상 자료원 시네마테크에서 진행되는 `영원한 젊은 남자 : 이정재 특별전`에서 관객과의 대화를 가진다.(사진=에스콰이어)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하하 YG 식당 방문, 장기하와 얼굴들도 포착 `눈길`
    ㆍ크레용팝 무명시절, 추운 겨울 트레이닝복만 입고 셀프 홍보 "부모님께 죄송"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이승기 차기짐꾼, 이서진 "군대 가기 전에 쓴 맛 한 번 봐야지"
    ㆍ[해외증시 마감] 미 예산안 불확실성에 하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보수·진보정권 따라 폐지·부활 '도돌이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제도는 진보 정권의 ‘트레이드마크’다. 노무현 정부 때인 2004년 처음 도입된 이후 보수 정부가 유예·폐지를, 진보 정부가 부활·강화하는 양상...

    2. 2

      AI가전 '한·중 대첩', 젠슨 황·리사 수 출격…양자 현실화도 눈길

      인공지능(AI)은 최근 몇 년간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를 관통하는 주제였다. 올해도 그렇다. 과거와 달라진 점은 로봇 등 각종 물리적 기기에 AI를 담은 피지컬 AI가 주인공이 됐다는 것이...

    3. 3

      정유공장 화재 진압도 거뜬…"인간 대신 위험에 맞선다"

      건설, 소방, 방호 등 힘들고 위험한 직종에선 취업난은 다른 세상 얘기다. 다들 폼 나고 편안한 직업을 찾는 탓에 ‘3D’(더럽고, 어렵고, 위험한) 업종은 언제나 인력난이다.‘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