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희철 출퇴근, 2년간 지하철로 다녔다 "나보다 예쁜 여자 만나 연애하고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희철 출퇴근 (사진= 코스모폴리탄)







    김희철이 출퇴근을 지하철로 했었다고 고백해 화제다.





    2년간의 공익 근무 기간을 마치고 돌아온 김희철의 싱가포르 화보가 코스모폴리탄을 통해 공개됐다.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간다`는 고금을 가리지 않는 진리를 명심하며 최대한 조용히 매일 지하철로 출퇴근 했다는 김희철은 “2년 동안 좋아하는 일을 하지 못한다는 사실이 정말 힘들었다”고 고백했다.





    이전엔 팬들에게 옷 찢기고 머리 뜯기는게 싫고 부담스럽기만 했다던 그가 이번 촬영에선 공항에서 기다리고 있을 팬들이 보고싶다며 설레하는 모습을 보여 매니저까지 놀라게 했다고 한다.





    김희철 측 관계자는 “공백기 동안 팬들의 관심에 목 말라보니 자신은 관심을 받아야 살 수 있는 사람이었다고 말하는 김희철에게서 왠지 모를 성숙함도 엿보였다”고 전했다.





    많은 공백기간 동안 많은 변화를 맞은 그이지만 여전히 바라는 여성상은 변치 않았다며 “이젠 나보다 예쁜 여자를 만나 진지한 연애를 시작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김희철은 “지금의 목마른 마음을 잊지 않고 오래오래 간직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혁 제압술, 절권도로 완벽하게 교관도 당황 `폭소`
    ㆍ조달환 하차, `우리동네 예체능` 떠난다‥ 박진영·존박 `농구`편 합류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박진영 신혼집, 방송에 소개됐던 경기도 대저택? 내부 보니‥
    ㆍ빗나간 예상‥출구전략 시점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기후변화 대응 평가 최고등급 받은 신발 제조사는?

      신발 제조기업 창신이 세계 최고 권위의 지속가능경영 평가 기관인 CDP(Carbon Disclosure Project, 탄소정보공개 프로젝트)의 2025년 기후변화 대응 부문에서 최고 등급인 ‘리더십 A&...

    2. 2

      "석유보다 금"…어수선한 세상에는 "안전자산에 베팅하라"

      미국이 베네수엘라를 전격 공습하고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을 체포하면서 글로벌 원자재 시장의 불확실성이 극에 달하고 있다.통상 산유국에 대한 군사 개입은 유가 급등으로 이어지지만, 이번에는 오히려 안전자산인 금의 가치...

    3. 3

      한국, 페루산 슈퍼푸드 수입 늘린다

      한국수입협회는 7일 협회 접견실에서 파울 두클로스 주한 페루 대사를 접견하고, 한–페루 양국 간 무역 협력 확대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이날 면담에서 두클로스 대사는 “한–페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