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 준수, 日 나고야-요코하마 콘서트 티켓전쟁 15만명 몰려
[연예팀] XIA 준수의 일본 나고야, 요코하마 콘서트 티켓 응모에 15만 명이 넘는 인원이 몰렸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총 2개 도시 6회에 걸쳐 개최되는 XIA 준수 일본 투어에 일본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10월8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나고야 콘서트에는 총 24000 석 규모에 5만 명이 티켓 응모에 참여했고, 10월14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요코하마 아레나 콘서트에는 총 33000 석 규모에 10만 명이 넘는 인원이 몰렸다. 총 57000석 규모에 15만 명이 몰린 셈이다”라고 전했다.

지난 7월에 발매된 XIA 준수 2집 앨범은 완성도 높은 앨범이라 호평 받으며 뛰어난 성과를 보였다. 2집 앨범 타이틀 '인크레더블'(Incredible)은 발표 동시와 함께 일본, 홍콩, 싱가폴 등 8개 국가 아이튠즈에서 댄스 및 앨범 부문 1위를 차지했고 일본 타워레코드 차트 1위, 중국 최대 MV사이트 인웨타이 주간차트 1위를 차지하며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관계자는 "XIA 준수의 음악과 공연의 높은 수준에 대한 기대감과 도쿄가 아닌 나고야와 요코하마를 찾는 것에 대한 일본팬들의 관심이 높은 것으로 알고 있다. 일본 콘서트 티켓 추첨은 아직 진행하지 않았으나 일본 활동이 전무한 상태에서 티켓 오픈 1주일 만에 15만 명이 넘는 인원이 몰린 것은 놀라운 일이다. 아직 티켓 접수 기간이 남아서 더 많은 팬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XIA 준수는 2집 앨범 발표와 함께 아시아투어에 돌입했다. 7월20일 태국 방콕을 시작으로 중국 상해, 서울 그리고 부산에서 성공리에 공연을 가졌고 9월28일 호주 공연 후 일본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배수빈 결혼 "착하고 순수한 예비신부…신혼여행은 나중에"
▶ 장수원 발연기, 어색한 표정+건조한 대사 "난 못 보겠으니…"
▶ 선예 근황, 임신 7개월 맞아? 쇄골 드러나는 마른 몸매 '훈훈'
▶ [인터뷰] 데뷔 20년차 배우 이정재, "나에게 '관상'이란…"
▶ [포토] 2PM 닉쿤, 세상에서 가장 멋진 올블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