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문근영 눈물, 자유자재 신기한 시간차 눈물연기 `깜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문근영의 자유자재 눈물 연기가 화제다.







    11일 오전 MBC 공식 홈페이지에는 MBC 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 현장스케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문근영은 상황에 몰입해 눈물을 머금고 있던 와중 감독의 큐 사인에 맞춰 떨어지는 눈물을 멈췄다가, 다시 똑 떨어뜨리는 연기를 해내며 스태프들과 주위 배우들을 놀라게 했다.



    `불의 여신 정이`에서 유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문근영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극 중 상황에 따라 도자기를 빚는 모습부터 신분을 초월한 로맨스, 눈 먼 연기, 생활 연기 등 다양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특히 문근영의 눈물 연기는 고난이 많은 최초의 여자 사기장 이야기를 담는 만큼 이번 드라마에서도 빛을 발하고 있다.



    한 촬영 관계자는 "문근영의 눈물 연기를 보고 있으면 신기하고 놀랍다. 사람을 몰입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을 뿐 아니라, 상황에 맞게 감정 연기를 해 매 번 감탄한다. 이번 회에서 역시 큐 사인에 맞춰 다른 눈물연기를 선보이는 문근영의 모습에 주변 사람들 모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문근영 눈물 연기 대박이다" "문근영 눈물 연기 진짜 놀라워" "문근영 눈물 연기 정말 잘하는 듯" "문근영 눈물 연기 역시 문근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불의 여신 정이`는 백토를 구하러 갔다 다친 정이(문근영)에게 광해(이상윤)가 그 동안 눌러왔던 감정을 표출하는 등 둘의 로맨스가 전개되며 극의 흥미를 더했다.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사진=MBC 홈페이지)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크레용팝 공항패션, 캐주얼룩 선보여‥ 헬멧 안쓰니 `누구세요?`
    ㆍ금보라, 둘째아들 공개 특전사 제대한 듬직한 `훈남`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화성인 코점녀 "각종 성인 사이트에서 내 사진 도용"
    ㆍ상장사 영업이익 1천원 중 이자 201원 지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CC 타고 가도 괜찮을까" 했는데…이젠 미주·유럽도 간다

      2026년 새해 국내 항공사들의 하늘길이 넓어진다. 대형항공사(FSC)를 비롯해 저비용 항공사(LCC)까지 새로운 노선 운항에 나서면서다. FSC뿐 아니라 기존 LCC의 영역인 단거리를 넘어 미주와 유럽 등 FSC의...

    2. 2

      '현금 거래' 잦은 유튜버, 요즘 '탈세' 많다는데…'초강수'

      올해부터 연 매출 1억400만원 이하 창업 기업들은 5년간 소득세와 법인세를 최대 100% 감면받을 ...

    3. 3

      올해 10대 그룹 '인공지능' 주목

      국내 10대 그룹이 올해 신년사에서 가장 많이 언급한 단어는 '인공지능(AI)'이었다. '고객'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기업들이 언급했다. 산업 지형의 급속한 재편 속에 '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