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경표가 `하버드 허세남`으로 변신했다.







23일 첫 방송될 tvN 시트콤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이영철 극본, 김병욱 연출) 측이 고경표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고경표는 세련미 넘치는 슈트 핏과 함께 트렌디한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여기에 허세를 엿볼 수 있는 영자신문, 테이크아웃 커피 등 깨알 소품과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극 중 자신의 캐릭터를 분명하게 드러내 눈길을 끌고 있다.



고경표는 `감자별`서 이순재의 손자이자, 노주현과 금보라의 장남인 `노민혁` 역을 맡았다. 젊은 나이에 완구회사 `콩콩`의 대표이사 자리에 오른 `노민혁`은 세련미 넘치는 스타일에 귀여운 허세가 돋보이는 깨알 자랑의 아이콘.



특히 영어 발음을 최대한 굴리며 "내가 하버드에 있을 때는 말이야"를 입에 달고 사는 `하버드 허세남`으로 등장해 유쾌한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고경표 허세남 변신 기대된다" "고경표 허세남 그 유명한 하버스 출신인가요~" "고경표 허세남 깨알같은 영자신문 대박이야" "고경표 허세남 빵터졌다" "고경표 허세남 완변하게 변신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감자별`은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일일시트콤. 23일부터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밤 9시 15분에 만나볼 수 있다.(사진=tvN)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화요비 교수임용, 서울종합예술학교 강단에 선다‥ 학부장 김연우
ㆍ강예원 망사 패션화보, 도발적 화보 공개!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이종혁 `주군의태양` 이재용과 특별출연 `소지섭 질투 유발?`
ㆍ"경제지표 개선‥대외위험 여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