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태도논란, 규현 독설 신빙성 더했다

"제가 입을 열면 구하라 다 끝나요"

구하라 태도가 규현 독설에 힘을 실었다.

지난 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가수 박진영과 걸그룹 카라 멤버 한승연, 구하라, 강지영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구하라는 연애 얘기는 삼가 줬으면 한다고 요청했다. 하지만 MC 규현은 구하라의 연애 이야기를 언급하며 독설을 이어갔다.

다른 MC들 또한 "구하라 연애 얘기를 빼면 원고 반을 안 써도 되겠다"며 분위기를 몰아가자 규현은 "제가 입을 열면 구하라 다 끝나요"라고 말했다.

이에 구하라는 규현을 향해 "오빠도 당당하지 못하시잖아요. 진짜 화나서…"라며 물통을 집어 던진 후 눈물을 쏟았다.

한승연은 "진짜 너무 한다. 듣는 게 많겠지만 우리도 듣는 게 많다"고 독설에 대한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당황한 규현은 "농담이다. 사실 저 아는 거 하나도 없이 그냥 말한 거에요"라며 분위기 수습했다.

하지만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과거 비스트 멤버 용준형과의 결별, 최근 화제가 되고있는 모델 이수혁과의 열애설에 대해 무엇인가 숨기는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을 하고있다.

구하라 태도논란에 네티즌들은 "구하라 왜 발끈하는 걸까? 규현 뭔가 알고있는 듯", "구하라 태도논란 될 줄 알았어", "구하라 규현 독설에 찔리는 것이 있나?", "이날 카라 멤버들 구하라를 구하라", "박진영도 옆에서 뻘쭘", "구하라 태도논란은 그렇다치고 강지영은 왜 운거야?", "방송이 엉망진창이네", "구하라 소유 몸매 따라가려면 멀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