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하반기 주식시장을 크게 놀라게 할 대시세 주도주가 네이버 주식정보카페에서 공개된다는 소식이 알려져 세간의 시선이 주식정보카페에 쏠리고 있다.

◇ 2013년 하반기 급등할 창조경제 관련 정책수혜주!! 9월에 반드시 선취매해야 할 종목 공개중!!

변동이 심했던 상반기 주식시장에서 고생을 했던 많은 투자자들이 하반기에 수익을 올리려는 희망을 품고 있지만, 여전히 안개낀 주식시장에서 어떤 종목에 관심을 가져야 할지 뚜렷한 답을 얻지 못해 헤매고 있다.

하루 만에 올랐다 내렸다를 반복하는 종목들의 종잡을 수 없는 흐름을 지켜보는 개인투자자들의 마음은 폭풍에 흔들리는 조각배처럼 불안에 떨고 있다.

이런 개인투자자들의 불안과 손해를 말끔히 씻어주기 위해 행복배달 이종형 씨는 하반기 엄청난 상승과 함께 수익을 가져다 줄 종목들을 엄선, 주식정보카페를 통해 공개하고 있는 것이다.

이종형씨는 “종목이 크게 오른 후에 접근하는 것은 깡통으로 가는 지름길”이라며 “성공을 위해서는 바닥권에서 미리 선취매로 선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거듭 강조를 했다.

9월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세상을 놀라게 할 급등 랠리의 대시세 주도주가 지금 주식정보카페(바로가기)를 통해 무료로 공개되고 있으니 수익이 꼭 필요한 투자자들은 반드시 참고해 도움을 받길 바란다.

<주식정보카페 회원 이슈종목>
일진전기, 한일이화, 피델릭스, 성우하이텍, 텍셀네트컴

한경닷컴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