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百 신촌점, ‘4스타 페스티벌’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百 신촌점, ‘4스타 페스티벌’ 진행
    현대백화점 신촌점은 15일부터 25일까지 영패션전문관 ‘유플렉스’ 오픈 4주년을 맞아 ‘4스타 페스티벌’을 열어 다양한 상품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00대 축하상품전>을 열어, 원피스, 스니커즈, 잡화류 등을 최대 50% 저렴하게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정상가 9만9000원인 LAP 민소매 원피스를 4만9000원, 스케쳐스 워킹화 5만9000원, 스코노 남녀 공용 스니커즈 5만5000원, CKJ 노트북 백팩 9만9000원 등이 있다.

    또 15일부터 18일까지 유플렉스 정문 광장에서 <포토 이벤트>를 열고 대형 코카콜라 자판기에 앞에서 4명이 함께 사진을 찍어 본인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게 글라소 비타민워터 1병을 증정한다. 당일 유플레스 4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5일 오후 2시~4시에는 본관 8층에서 <홀인원 이벤트>를 열어 1인단 총 5회 골프 퍼팅 기회 중 4회 성공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현대백화점 페이스북 4주년 관련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에 유플렉스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 5000원, 영플라자에서 20만원 이상 구매시 현대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韓 스타트업, 엔비디아·레노버와 '맞손'

      국내 자율주행 기술기업인 SWM은 6일(현지시간) ‘CES 2026’이 열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레노버, 엔비디아와 전략적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SWM은 이를 통해 고성능 컴퓨팅...

    2. 2

      美 안방서 가전 이어 로봇까지 점령한 中

      “이 얼 싼 쓰(하나 둘 셋 넷)”6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LVCC) 노스홀에서는 중국어 구령이 울려 퍼졌다. 구령에 맞춰 체조를 하는 건 중국인이 아니라 휴머노이드였다. 휴...

    3. 3

      관악세무서도 아파트로…정부 자산 영끌해 주택 공급

      서울 신림동에 있는 관악세무서는 1994년 지금의 자리로 이전했다. 지은 지 30년 이상 된 노후 청사다. 지하철 2호선과 신림선에서 도보 15분 거리에 있는 데다 중·고등학교와 공원을 끼고 있다. 정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