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출시 1년 500억 돌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이오페는 베스트 셀러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이 출시 1년 만에 500억원의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출시 전부터 사전 예약 판매 8만개 기록에 이어 출시 1년 만에 500억원 판매를 달성하며 각종 매거진 뷰티 어워드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바이오 에센스는 명실공히 아이오페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아이오페의 ‘바이오 에센스’는‘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로 재현한 바이오 리독스(Bio-redoxTM) 성분이 93.7% 함유되어 피부 친화적이고 저 자극이면서도 피부를 단기간에 투명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탁월한 제품력을 자랑한다.



    이에 아이오페는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칭찬 AWARD’ 모바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동안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를 아껴준 고객들과 1주년을 함께 축하하는 자리로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로부터 받고 싶은 상’을 직접 선택 후 그 이유를 작성하면 바이오 에센스 1년치, 바이오 에센스 정품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져 송진아 팀장은 “‘바이오 에센스’는 제품의 효능을 직접 경험한 소비자들로부터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고, 스트레스로 인해 ‘피부 컨디셔닝’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늘어나면서 1년 만에 500억 돌파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울 수 있었다”며“앞으로도 아이오페는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귀담아 듣고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제품들을 꾸준히 개발함으로써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채현주기자 ch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태희 민폐하객, 이민정 신부보다 더 예쁘면 안되는데‥
    ㆍ공짜펀드 출시5년, 펀드가입자는 어떻게 되었나?
    ㆍ서울대생 “97.5%암기법” 알고보니…충격
    ㆍ이민정 세탁기화환, 센스 있는 결혼 선물 `살아있네~`
    ㆍ[뉴욕증시 마감] 日 GDP부진·재료부재에 보합권 혼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보수·진보정권 따라 폐지·부활 '도돌이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제도는 진보 정권의 ‘트레이드마크’다. 노무현 정부 때인 2004년 처음 도입된 이후 보수 정부가 유예·폐지를, 진보 정부가 부활·강화하는 양상...

    2. 2

      AI가전 '한·중 대첩', 젠슨 황·리사 수 출격…양자 현실화도 눈길

      인공지능(AI)은 최근 몇 년간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를 관통하는 주제였다. 올해도 그렇다. 과거와 달라진 점은 로봇 등 각종 물리적 기기에 AI를 담은 피지컬 AI가 주인공이 됐다는 것이...

    3. 3

      정유공장 화재 진압도 거뜬…"인간 대신 위험에 맞선다"

      건설, 소방, 방호 등 힘들고 위험한 직종에선 취업난은 다른 세상 얘기다. 다들 폼 나고 편안한 직업을 찾는 탓에 ‘3D’(더럽고, 어렵고, 위험한) 업종은 언제나 인력난이다.‘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