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최무성 `로얄빌라` 카메오 출연, 심약 저승사자로 매력 발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최무성이 JTBC `시트콩 로얄빌라`(이하 `로얄빌라`)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최무성은 12일 방송될 `로얄빌라` 속 `귀신과 산다` 6회에서 강인한 겉모습과는 달리 속은 한없이 여린 저승사자로 변신한다.



    이날 방송에서 저승사자 최무성은 병진 온유 자취방의 붙박이장에 얹혀살며 구천을 떠도는 글래머 귀신 오초희를 잡기 위해 병진 온유 형제를 찾아간다. 하지만 병진 온유 형제는 그를 변기 뚫는 아저씨로 착각하고 "변기나 빨리 뚫으라"며 그를 쥐 잡듯 뒤흔든다.



    이에 최무성은 "지금 큰 실수 하는 거네. 놀라지 말고 듣게. 나 저승사자네"라며 자신의 존재감을 피력하지만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들이대는 병진 온유 형제에 의해 변기를 두 손으로 뚫어야 하는 일촉즉발의 상황까지 맞닥뜨리게 된다.



    이처럼 최무성은 해당 코너를 통해 `저승사자=무섭다, 음울하다`는 선입견을 깨고 인간적인 `심약 저승사자`로 변신, 막무가내 병진 온유 형제에게 힘도 못 쓰는 모습으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그간 영화 `악마를 보았다` `베를린` `연애의 온도`는 물론 최근 종영된 드라마 JTBC 드라마 `무정도시`를 통해 악인이지만 인간적인 사파리 덕배로 강한 존재감을 나타낸 최무성. 참신하면서도 다양한 캐릭터로 대중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했던 최무성인지라 그가 그려낼 `심약 저승사자`에 대한 기대가 자못 크다.



    특히, `로얄빌라` 김석윤 감독과는 JTBC `청담동 살아요` 이후 두 번째 만남. `귀신과 산다`를 통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출 두 사람에게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사진=JTBC)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태희 민폐하객, 이민정 신부보다 더 예쁘면 안되는데‥
    ㆍ이민정 세탁기화환, 센스 있는 결혼 선물 `살아있네~`
    ㆍ서울대생 “97.5%암기법” 알고보니…충격
    ㆍ윤후, 이종혁 부자설 제기 "돈 많아서 매일 준수 장난감 사줘"
    ㆍ박 대통령 "중산층 세제개편 원점 재검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경기 둔화 비웃는 구릿값…'슈퍼 랠리' 지속

      산업 전반에 사용되는 광물인 구리의 연간 가격 상승률이 16년 만에 최대 폭을 기록했다. 블룸버그통신은 31일(현지시간) "구리가 연일 사상 최고가를 경신하며 런던금속거래소에서 연간 40% 넘는 상승률을 기...

    2. 2

      정은경 "연금개혁 적극 추진…저출산위는 인구 컨트롤타워로"

      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사진)이 2026년 신년사에서 “연금개혁을 적극 추진하겠다”며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는 인구 컨트롤타워로 개편하겠다”고 밝혔다....

    3. 3

      '이럴 줄은' 부자들 분위기 확 달라졌다…한 달 새 무슨 일이 [신현보의 딥데이터]

      고환율 위기 등 여파를 중심으로 한 달 만에 상대적 고소득 및 자산 안전 층 사이에서도 경기 전망이 급격하게 악화한 것으로 나타났다. 나머지 계층은 더 이상 물러설 곳도 없을 만큼 경기가 얼어붙은 상황에서, 경제적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