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웅인 "동네주민 자우림 김윤아, 자기관리 철저‥ 대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웅인 동네주민 김윤아 (사진=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공식 홈페이지)





    배우 정웅인과 자우림 김윤아가 동네주민 사이로 밝혀져 화제다.



    7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한 정웅인은 김윤아의 `Going Home`을 추천 곡으로 선곡해 그 이유에 대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정웅인은 "김윤아 씨 아들과 저희 딸이 같은 유치원을 다녔고 동네 주민이다. 그래서 자주 본다"라며 의외의 친분을 과시했다.



    이어 정웅인은 김윤아에 대해 "김윤아는 아주 평범하지 않고 굉장히 본인 관리를 철저히 하는 분이다. 늘 머리도 단정하게 해서 나온다"라며 "그 정도의 노력은 학부모로서 대단한 거다. 부지런해야 가능한 거다"라고 말하며 김윤아를 치켜세웠다.



    그는 "반면 나는 그냥 모자를 쓰고 간다"라며 "김윤아 씨가 저를 보면 관리 안 하는 배우라고 생각할 것 같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윤아의 노래 중에 왜 하필 `Going Home`을 선택했냐는 질문에 정웅인은 "집에 가고 싶어서다"라며 "아내와 아이들이 처갓집에 가 있어서 많이 못 봤다. 오늘 가면 아이들을 오랜만에 본다. 정말 보고 싶다"라고 말해 가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정웅인은 이날 방송에서 "배우 오연수와 치명적 멜로를 찍고 싶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빅죠 150Kg감량, 과거 바지 사이즈 변화 사진도 `화제`
    ㆍ송승헌 주유소 포착 "아직 미국에 있나봐" 옷차림 `눈길`
    ㆍ서울대생 “97.5%암기법” 알고보니…충격
    ㆍ김병만 한글주택, "어린 시절 꿈꾸던 전원생활을 계기로.. 힐링 공간 될 듯"
    ㆍ 금리 동결‥“경제 완만한 회복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유니클로 '서프라이즈'…분기 매출 에르메스·구찌도 제쳐

      명품 시장이 주춤한 사이 일본 유니클로가 사상 처음으로 분기 매출 1조엔을 돌파하며 글로벌 패션 시장의 판도를 흔들고 있다. 가성비 브랜드를 넘어 실용성과 품질을 갖춘 브랜드로 자리 잡으며 에르메스와 구찌 매출을 수...

    2. 2

      농산물 닷새 연속 하락세…파프리카 등만 '껑충'

      농산물 가격이 닷새 연속으로 안정세를 보이고 있다. 190까지 치솟았던 팜에어한경 농산물가격지수가 160대로 떨어졌다. 다만 파프리카는 전주 평균 대비보가 15% 올랐다. 11일 팜에어·한경 농...

    3. 3

      "엔비디아 R&D센터 국내 설립 공감대"…과기부, 협력 논의

      류제명 과학기술정보통신부 2차관이 미국 캘리포니아 엔비디아와 오픈AI 본사를 방문해 인공지능(AI) 정책 관련 글로벌 협력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11일 과기정통부에 따르면 류 차관은 엔비디아 산타클라라 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