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혁 라면 모델 재발탁, 윤상현과 콤비 이뤄 '형님먼저 아우먼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경DB
    한경DB
    장혁이 신라면블랙 모델로 재발탁됐다.

    농심은 31일 배우 장혁과 윤상현을 가수 싸이에 이은 신라면블랙의 모델로 기용했다고 밝혔다.

    새 CF에서 장혁과 윤상현은 70년대 농심라면 광고에서 구봉서, 고(故) 곽규석 씨가 '형님먼저 아우먼저'라며 만담을 펼치는 장면을 재연한다.

    '언제 어디서나 신라면블랙'이라는 콘셉트의 새 CF는 8월 1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장혁 라면 광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혁 라면 광고 다시 찍네, 요새 예능에서 인기 얻은 덕분인가", "장혁 라면 CF 축하", "장혁 라면 먹고 퉁퉁 부은 얼굴 생각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혁은 2011년 신라면블랙이 첫 출시될 당시의 CF '신사는 블랙을 좋아한다' 편에 출연한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팬들 마음 뒤흔드는 멋진 남자들' (MMA 2025)

      그룹 알파드라이브원이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올데이 프로젝트, '강렬한 모습에 시선강탈' (MMA 2025)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키키, '깨물어주고 싶은 깜찍함~' (MMA 2025)

      그룹 키키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