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프엑스(f(x))의 미국 방문기가 공개된다.







25일 Mnet `엠 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하는 f(x) 멤버들의 미국 방문기를 담은 `Go! f(x)`가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 편성, 24일 오후 6시 Mnet과 OnStyle에서 방영된다.



이 프로그램은 Mnet America가 미국 현지에서 직접 제작한 것. 지난 3월 f(x)가 케이팝(K-pop) 가수 최초로 초청 받아 미국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던 북미 최대 음악 축제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의 공연 모습은 물론, 할리우드 스타 안나 켄드릭(Anna Kendrick)과의 `펑키 오어 다이(FUNNY OR DIE)` 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도 담고 있다.



이 밖에도 멤버 엠버의 집이 있는 로스엔젤레스(LA)를 방문,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지는 모습은 물론이며 f(x) 정규 2집 음반 `핑크 테이프(Pink Tape)` 준비 과정도 엿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국에서는 Mnet America 홈페이지 및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번 주 선공개되며 31일(현지시각) 방영될 계획이으로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22일 공개된 f(x)의 타이틀 곡 `첫 사랑니(Rum Pum Pum Pum)`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 하루만에 조회수 100만 클릭을 돌파하는 등 f(x)의 인기를 가늠하게 했다.(사진=SM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8년전` 클라라, 현빈과 이런사이? "못 알아 볼 뻔"
ㆍ한국 엄마의 패기, 엄마 시리즈 中 역대 최강!
ㆍ김종학 PD 사망‥ 경찰 `공소권 없음’으로 수사 종료
ㆍ`꽃보다할배` 최불암 등장, 박근형 과거발언 화제 `성대모사도?`
ㆍ현오석 "수도권 공급물량 축소‥공공임대주택은 확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