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C,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 오픈
토털 패션업체 이에프씨(Esquire Fashion Company, 대표 정휘욱 www.esquire.co.kr)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을 오픈했다.

이에프씨는 에스콰이아, 영에이지, 포트폴리오, 내추럴라이저를 비롯한 다수의 슈즈 브랜드와 에스콰이아 컬렉션, 소노비 등 다양한 핸드백, 잡화 브랜드를 보유한 국내 대표적인 패션 기업이다.

올해로 창립 52주년을 맞이한 이에프씨는 각 브랜드의 새로운 디자이너 감각을 더해 고급화를 추진해 리뉴얼을 단행했으며 지난 12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에 입점해 오픈 직후 성황을 이루며 성공적인 재출발을 알렸다.

최근 리뉴얼을 마친 김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은 국내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고객 편의시설을 강화해 쇼핑과 엔터테인먼트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부산, 경남지역 가족쇼핑의 대표공간이다.

이에프씨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21일까지 최대 50% 할인 행사와 함께 푸짐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에스콰이아 컬렉션 카드지갑 혹은 에코백을,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고급 장우산을 증정한다.

이에프씨는 이 외에도 52명의 특별한 사랑을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8월 16일까지 창립 52주년을 기념해 반세기 이상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총 52명의 당첨자의 사연 속 고마운 분에게 이에프씨의 베스트셀러를 전달한다. 해당 이벤트는 대표 브랜드인 에스콰이아 홈페이지(www.esquire.co.kr)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