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짱' 손담비 디톡스 운동법 따라했더니…
손담비의 디톡스 주스와 운동법이 화제다.

18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BC뮤직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에는 최근 열풍인 디톡스의 모든 것을 소개하는 '디톡스 특집'이 전파를 탄다.

이날 MC 손담비와 이현이는 요즘 트렌드에 맞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최신 디톡스 식이 요법과 독특한 디톡스 운동법을 직접 체험했고, 이 과정에서 손담비는 디톡스의 매력에 푹 빠져 디톡스 전도사로 나서기도 했다.

푸드 스타일리스트 정신우와 함께 한 디톡스 푸드 코너에서는 해독주스 열풍에도 불구하고 많은 재료와 복잡한 과정, 거북한 맛으로 도전하기 어려웠던 시청자들을 위한 '퀵 해독주스' 비법을 공개했다.

이에 손담비는 "요리가 서툰 나에게 딱 맞는 것 같다. 모두에게 알려주고 싶다"며 스스로 디톡스 전도사를 자청했다.

디톡스 운동법을 배우기 위해 피트니스 센터를 찾은 손담비와 이현이는 김수현과 2PM 트레이너로 유명한 김수창 트레이너를 만나 몸속에 쌓인 독소와 노폐물을 빼낼 수 있는 체형 교정 운동법과 스트레칭 비법을 전수받았다.

손담비 디톡스 다이어트를 접한 네티즌들은 "손담비 디톡스 따라하면 몸짱되나?", "손담비 디톡스로 몸매교정하자", "손담비 몸매비결이 여기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제공 = MBC뮤직)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