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혜수 화보, 누드톤 상의에 터질듯한 볼륨감 '깜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 / 8

    김혜수가 드라마 '직장의 신'을 마친 뒤, 영화 '관상'의 개봉을 앞두고 화보를 공개했다.

    그녀의 강렬한 패턴과 컬러의 레트로 레이디 룩 패션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8월호에 실린다.

    스페인 세고비아의 유서 깊은 마을 페드로사 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그녀는 자유롭게 플라멩코 리듬을 타고, 걷고, 웃으며 화려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를 완성했다. 그녀의 이런 유쾌함은 뜨거운 스페인 햇살 아래 진행된 촬영장 분위기를 더 뜨겁고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아름다운 보디라인이 강조되는 룩들을 입고 현지 사람들과 즐겁게 어울리는 모습부터 오래된 성곽에 훌쩍 뛰어 올라 춤 동작을 취하는 거침없는 순간까지, 그녀만의 당당하고 관능적인 매력이 묻어나는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8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코스모폴리탄 8월 호에서는 일요일 대표 예능 '진짜 사나이'의 제일 핫한 두 남자 샘 해밍턴과 손진영의 유쾌한 인터뷰, '오렌지캬라멜의 청춘여행'이란 여행 책을 발간한 오렌지캬라멜의 화보 인터뷰, 새 영화 '감기'로 스크린에 컴백하는 배우 장혁의 화보 인터뷰, 코스모폴리탄 8월 호 'COSMO BEAUTY' 커버를 장식한 반전 아이콘 구하라의 화보 인터뷰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코스모폴리탄 제공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박희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

      배우 박희순이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2. 2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3. 3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