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들의 기발한 닭요리 대전이 펼쳐졌다.







7일 방송된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는 경상남도 거창국 북상면에 위치한 월성계곡으로 계곡 캠핑을 떠나 닭요리 대전을 펼쳤다.



이날 배우 성동일과 이종혁은 되는대로 막 집어 넣은 삼계탁 백숙을 끓였다. 대추와 야채가 과도하게 들어갔지만 예전보다 능숙한 솜씨로 요리를 했다.



듀오 바이브 멤버 윤민수는 카레가루를 넣어 닭튀김을 능숙하게 만들어냈다.



방송인 김성주와 전(前) 축구선수 송종국은 참나무에 닭을 끼워 훈제 바비큐에 도전했다. 성동일은 "볼 필요도 없다"며 타박했고, 이종혁은 "닭 화형시키는 줄 알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김성주와 송종국은 "우리 너무 무시하는 것 아니냐"며 "이 정도면 식당이다"라고 자신감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둘은 참숯 향이 강하게 밴 완벽한 바비큐를 만들었고 김성주는 "온갖 핍박으로 성동일에게 쫓겨났으나 우리는 완벽하게 성공했다"며 기뻐했다.



다른 아빠들 역시 김성주 송종국의 훈제 바비큐를 먹고 칭찬을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아빠 어디가` 닭요리 대전 품걸리 여행 때 생각난다" "`아빠 어디가` 닭요리 대전 정말 많이 발전했다" "`아빠 어디가` 닭요리 대전 진짜 맛있겠더라" "`아빠 어디가` 닭요리 대전 아빠들 귀여워" "`아빠 어디가` 닭요리 대전 나날이 느는 요리 실력"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아빠 어디가`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시아나 착륙사고 1등 보도는? 데이비드 은 삼성전자 부사장
ㆍ2m 초대형 벌집 "20년간 이런건 처음본 것"
ㆍ아시아나 항공기 보잉777, 전세계서 사고 잇달아
ㆍ한효주 일본 지하철 헌팅 "날 알아본 줄 알았더니‥"
ㆍKDI "전반적인 경기개선 지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