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손호영, 등산하며 지낸다 근황 전해…복귀는 언제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손호영, 등산하며 지낸다 근황 전해…복귀는 언제쯤?
    전 여자친구가 사망한 이후 자살시도라는 충격적인 소식을 전한 손호영의 근황이 전해졌다.

    1일 스포츠동아에 따르면 손호영은 등산을 다니며 안정을 되찾고 있다고 했다.

    이 매체는 손호영의 한 측근과의 인터뷰를 통해 "손호영이 최근 아버지와 함께 서울 및 수도권의 산을 오르며 마음을 추스르고 있다. 산을 오르며 삶의 의미를 되새겨보고 있다"고 전했다.

    하지만 그가 방송을 복귀하는데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 5월 21일 손호영의 여자친구가 강남의 한 주차장에 있는 손호영의 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고 이후 손호영은 5월 24일 같은 차 안에서 자살 기도해 충격을 준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