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준 전역, '기다려줘서 고마워요' 꽃남의 조용한 컴백 인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용섭 제공
    신용섭 제공
    가수 겸 배우 김준이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2011년 의무경찰로 입대한 뒤 서울경찰청 홍보단 호루라기 소속으로 군 복무를 해온 김준은 28일 오전 서울 서대문 경찰청에 전역 신고를 했다.

    김준 소속사 창컴퍼니에 따르면 "김준이 시기가 시기이니 만큼 조용히 전역하고 싶다는 뜻을 밝혀" 전역신고후 공식적인 기자회견은 마련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진다.

    김준은 소속사를 통해 팬들에게도 "관심 둬주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고마운 일"이라는 인사말을 전했다.

    2007년 그룹 티맥스로 데뷔한 김준은 2009년 '꽃보다 남자'에 출연하며 널리 얼굴을 알렸다.

    김준의 전역소식에 누리꾼들은 "김준 전역 축하, 오래 기다렸어요", "김준 전역, 빨리 드라마에서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

    2. 2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3. 3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