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배후수요 든든한 오피스텔, 평택 파라디아 분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파라다이스 글로벌 건설이 경기도 평택시에 분양중인 평택 파라디아 오피스텔이 탄탄한 배후수요와 함께 저렴한 분양가로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 안정리 136-10번지 일원에 분양중인 평택 파라디아 오피스텔은 지하 6층~지상 13층, 총 320실, 전용면적 25~52㎡의 소형 오피스텔로 분양가는 3.3㎡당 600만 원대로 저렴하게 책정됐다. 임대수익률은 약 15%로 예상된다.



    수도권 미군기지가 평택으로 이전을 앞두고 있어 앞으로 외국인 렌탈 주택 수요가 크게 늘어날 전망이며 이에 임대주택 공급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그중 평택 파라디아 오피스텔은 평택 미군기지 캠프 험프리스 메인 게이트를 100m거리에 두고 있어 기지 확장에 따른 최대 수혜 오피스텔로 꼽힌다.



    여기에 더해 오는 2016년까지 송탄의 K-55부대와 팽성읍의 K-6부대, 용산 미8군과 경기 동두천ㆍ의정부의 미2사단 병력이 이전해 올 예정이다. 평택 미군기지는 기존 캠프 험프리스를 포함해 약 1천465만㎡에 이르며 단일기지로는 동북아 최대 규모다.



    산업단지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삼성전자가 100조원 이상을 투자해 조성하는 고덕삼성산업단지와 3만여 명이 상주하는 아산테크노밸리와 인접해 있다.



    입주민을 위한 설계와 각종 시설도 눈여겨 볼만하다. 중정공원과 옥상정원, 각층마다 휴게 발코니를 갖췄으며 각 세대에 천정형 에어컨, 냉장냉동고, 드럼세탁기, 전기쿡탑, 렌지후드, 고급비데 등 각종 생활가전·가구를 빌트인으로 제공한다.



    또한 기존 오피스텔의 경우 층간 슬라브 두께를 150~200mm시공하는 반면 평택 파라디아 오피스텔의 경우 슬라브 두께를 350mm이상으로 시공해 층간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주차공간 또한 호당 1대로 확보해 주차고민을 해소했다. 이 밖에도 입주민 사생활보호와 안전을 위해 디지털 도어록 및 홈네트워크, 주차장 CCTV 등 안정적인 보안 시스템을 적용했다.



    입주는 2014년 12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1599-1733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필립 위키피디아 `연예병사 안마방 출입 다룬 언론에 욕설`
    ㆍ태진아 빌딩, 이태원 위치...누가 들어와있나?
    ㆍ로이킴 공식입장 "박수진과 호감 갖고 데이트...열애는 아냐"
    ㆍ성규 막말 논란 "여자 나이 30이면 요물?"
    ㆍ코스피, G2 위기 진정‥50포인트 급반등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생활폐기물 직매립 내년부터 금지…수도권 절반, 민간위탁 불가피

      내년 1월부터 생활폐기물 직매립이 전면 금지되는 가운데 수도권 기초지자체 절반 가량은 공공 소각시설 용량 부족으로 민간 위탁 처리가 불가피한 것으로 나타났다. 나머지 지자체들은 기존 시설 활용만으로도 제도 시행이 가...

    2. 2

      대출 이자 깎아 원금 상환…신한銀 '선순환 포융금융' 가동

      신한은행이 개인사업자의 고금리 대출 이자를 깎고, 할인금액을 원금 상환에 쓰는 포용금융 프로그램을 가동한다. 신한금융그룹이 최근 신설한 생산적금융 추진단의 포용금융 분과에서 처음 추진하는 사업이다.신한은행은 이 같은...

    3. 3

      쿠팡, 정보유출 '1조6850억 보상'…"1인당 5만원, 탈퇴해도 지급" [종합]

      쿠팡은 대규모 개인 정보 유출 사고에 대한 책임을 통감, 고객 신뢰를 복원하기 위해 1조6850억원 규모의 고객 보상안을 시행할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해롤드 로저스 한국 쿠팡 임시 대표는 "쿠팡의 모든 임직원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