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리지 부상 심경 "멤버들이 `박가지가지`라 불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리지 부상 심경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리지가 부상 당한 후의 심경을 밝혔다.





    리지는 11일 오후 서울 서교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열린 애프터스쿨의 여섯 번째 맥시 싱글앨범 `첫사랑`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오른쪽 발목 부상에 대한 심경을 전했다.





    최근 리지는 고난도 폴 아트 안무 연습 중 인대 부상을 입었으며 현재 발목 깁스를 한 채 공식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리지는 "의욕이 너무 앞선 나머지 배우지도 않은 동작을 스스로 해보다가 착지하는 과정에서 잘못 떨어졌다"며 "6개월 동안 같이 연습해 왔기 때문에 속상하다. 멤버들 모두의 노력이 물거품 될까봐 많이 울었다"고 밝혔다.





    이어 리지는 "예능 프로그램 전화인터뷰 때문에 밖에 나와서 전화를 받았는데 다리에 풀독이 올랐다"면서 "멤버들이 내가 가지가지 한다고 `박가지가지`라고 부른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리지 부상 심경을 접한 누리꾼들은 "6개월이나 연습했는데 부상당해서 속상하겠다", "리지 얼른 낫길 바래요", "리지 춤추는 모습 얼른 보고 싶다" 등 다양한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지난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 컴백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다은 방송사고.. 생방 도중 `브라끈 노출 해프닝`
    ㆍ송지아 송중기 앓이..이상형 물음에 "윤후 보다 송중기 오빠가 최고!"
    ㆍ안연홍 전원주택, 3층집 수영장 원두막까지 `대박`
    ㆍ윤후 최근 모습, 공부하랴 촬영하랴 통통이가 홀쭉이가 됐네
    ㆍ[뉴욕증시 마감]미국 경제지표 호조에 1% 반등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개인투자자, 올해 금·은·달러에 몰렸다…최대 기록 속출

      올해 개인투자자들은 금·은·달러 등 안전자산을 대규모로 사들이며 관련 투자 규모에서 역대 최고 기록을 갈아치웠다. 통상 환경과 국내외 금리 향방을 둘러싼 불확실성이 커지자 변동성이 큰 주식&...

    2. 2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3. 3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