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경란 송재희 열애설, 종교로 맺어진 인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방송인 김경란(36)과 배우 송재희(34)의 열애설이 전해졌다.







    13일 스타뉴스는 `김경란과 송재희가 서울 송파구 소재 오륜교회에 함께 다니고 있는 교인으로 올 1월부터 연인사이로 발전,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 또 한 쌍의 연예계 톱스타 커플이 탄생했다`라며 단독 보도했다.



    이어 측근의 말을 인용해 `두 사람이 여느 커플 못지않게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 종교가 같다는 점도 이들의 사랑을 더욱 단단하게 하고 있으며 공공장소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김경란은 KBS 아나운서 출신으로 지난해 퇴사, 현재 프리랜서로 활동 중이다. 송재희는 지난해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허염 역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경란 송재희 대박 뭐지?" "김경란 송재희 축하해요" "김경란 송재희 잘 어울리는 듯" "김경란 송재희 진짜인가" "김경란 송재희 열애라니 올해 정말 무슨 사랑의 해라도 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한경DB)



    한국경제TV 양소영 인턴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지아 송중기 앓이..이상형 물음에 "윤후 보다 송중기 오빠가 최고!"
    ㆍ정다은 방송사고.. 생방 도중 `브라끈 노출 해프닝`
    ㆍ홍진영, 반말사과 "귀여운 습관인데..앞으로 조심할게요.. "
    ㆍ송종국, 조여정 사진이 휴대폰 배경화면인 이유가? "박잎선 보다 예뻐서?"
    ㆍ코스피 1880선 `털썩`‥삼성전자 2%↓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B2B 힘싣는 청호나이스...매출 35% 증가

      청호나이스가 어린이집, 유치원, 경로당, 교육기관 등 단체 이용시설을 중심으로 한 렌탈 수요 확대로 2025년 해당 시설의 렌탈 비율이 2024년 대비 35%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단체 이용시...

    2. 2

      중기부, 기술사업화 전용 R&D 신설...294개 과제 지원

      중소벤처기업부가 기술사업화 촉진을 위한 '2026년 민관공동기술사업화(R&D) 1차 시행계획'을 12일 공고하고 참여 기업 모집에 나섰다.중기부는 기존 중소기업기술혁신개발사업 내 분산...

    3. 3

      삼전·하닉 '대박' 터지자…'분위기 달라졌다' 정부에 무슨 일 [김익환의 부처 핸즈업]

      “삼성전자·SK하이닉스가 잘하면 2% 성장도 가능하죠.”정부와 한국은행 관계자들은 이같이 입을 모았다. 반도체 슈퍼 사이클에 수출과 소비가 살아나고 있어 올해 2%대 성장도 가능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