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뷰티트렌드를 선도한 1세대 스타 헤어디자이너 정현정이 개발한 `파라팜 퍼퓸 에어 볼류머`가 GS홈쇼핑 론칭 이후 1초에 1개꼴로 팔리며 매 방송마다 매진행렬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파라팜 `퍼퓸 에어 볼류머`는 파라팜 헤어샵 정현정 대표의 헤어아티스트 20년 노하우가 담긴 멀티 헤어스타일링 제품으로 여성들이 집에서도 스스로 빠른 시간내 볼륨있고 고급스러운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합니다. 특히 3040 여성들이 헤어스타일링시 강한 니즈였던 모발의 자연스런 볼륨감 뿐 아니라 두피의 피지제거와 소취효과 등 기존의 헤어스타일링 제품과는 차별화된 제품력까지 갖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출시 직후부터 화제가 되며 GS홈쇼핑에서 동종업계 제품군 중 1일 최대판매량인 1만1천여개를 기록했습니다. 이 수치는 총 방송횟수 12회, 방송시간 55분 기준으로 평균 1초에 1개씩 팔린 셈.



정현정 파라팜 대표는 "집안일과 육아, 출근 등으로 여유가 없는 요즘 여성들이 두피관리와 헤어 스타일링에 시간과 자금을 따로 투자하기 힘든 니즈를 중점적으로 반영해 완벽한 셀프스타일링과 두피관리를 하나의 제품으로 가능하도록 고안했다"며, "높은 호응에 감사드리며 그간의 헤어아티스트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니즈를 반영한 셀프스타일링 멀티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여름 시즌을 겨냥해 20대 젊은 여성들의 롱 웨이브를 돋보이게 해 줄 `파라팜 컬 업 컨트롤 크림`도 24시간의 컬링 지속력과 모발에 실크 코팅과 보습효과를 제공하는 멀티 헤어스타일링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프리미엄헤어샵 파라팜의 정현정 대표는 국내 유명 연예인 스타일링과 국내외 굴지의 컬렉션에서 헤어메이크업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패션 · 뷰티브랜드의 러브콜을 받는 국내 대표적인 탑 뷰티멘토로 손꼽힙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경애 심경고백 "남편 빨리 잊는 것 같아 미안해"
ㆍ[포토] 강예빈 헬스클럽… 엄청난 몸매에 환호성 터지네
ㆍ류시원 아내, `황진이`조예나? 청순 외모 "예쁘다"
ㆍ美 괴물 모기 등장, 크기 20배 더 크고 물리면 통증까지
ㆍ금융당국, `삼성전자 주가급락` 집중 감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