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로라공주` 나타샤 요리 실력에 임예진 `입맛 되찾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임예진이 나타샤의 수준급 음식 솜씨에 입맛을 되찾았다.







    11일 방송된 MBC 드라마 `오로라공주`(임성한 극본, 김정호 연출)에서는 나타샤(송원근)가 음식 솜씨로 왕여옥(임예진)과 박지영(정주연)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영국에서 귀국한 여옥-지영 모녀는 집에서 박사공(김정도)의 동성애인 나타샤를 보고 경악했다.



    나타샤는 집안일과 요리실력을 어필하며 "오빠를 잊으려고 해봤다. 연락도 끊어보고 템플스테이에도 참가해봤는데 오빠랑 못 헤어지겠다. 죽는 줄 알았다. 상사병이 있는 것 같다"며 사공과의 사이를 인정해달라고 했다.



    여옥은 지영에게 "나타샤를 내쫓아라"고 말했지만 지영은 "도우미 아주머니가 오기 전까지만 집안일에 이용하자"고 설득했다.



    지영의 제안을 마지못해 받아들인 여옥은 나타샤가 차린 밥상 앞에서 입맛을 빼앗겼다. 비행기 멀미로 몸이 안 좋았던 여옥은 남자가 만들었다고 믿을 수 없는 수준급 요리에 입맛을 되찾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오로라 공주` 나타샤 사랑 이루어질까?" "`오로라 공주` 나타샤 요리에 살림까지 완전 여자네" "`오로라 공주` 나타샤 정말 겉만 남자네" "`오로라 공주` 나타샤 사공과 한 집에 살게 됐네" "`오로라 공주` 나타샤 동성애 코드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오로라공주`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은 인턴기자 kell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경애 심경고백 "남편 빨리 잊는 것 같아 미안해"
    ㆍ[포토] 강예빈 헬스클럽… 엄청난 몸매에 환호성 터지네
    ㆍ순천 여대생 납치 용의자 자살 “주범 누명, 억울하다”
    ㆍ김창완 "서울대 잠사학과 출신, 산울림 성공에 도움"
    ㆍ소비·설비투자 감소‥성장 `발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2. 2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3. 3

      "하루만 맡겨도 돈 번다" 재테크족 우르르…'100조' 뚫었다

      증권사의 확정금리형 상품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만기가 짧은 안전자산에 돈을 맡겨 단기 수익을 확보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잔액은 이달 23일 기준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