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지윤 사업실패 고백, 아나운서 그만두더니…깜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지윤 사업실패 고백, 아나운서 그만두더니…깜짝
    방송인 박지윤이 과거 사업에까지 야망을 뻗친 사실이 공개돼 곤욕을 치렀다.


    박지윤은 오는 11일 방송되는 SBS '화신 - 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출연해 '예능계의 수애'라고 불리기 충분한 야망 섞인 발언들을 똑 부러지게 전하며 대활약을 펼쳤다.

    특히 박지윤은 지금껏 어디에서도 밝혀지지 않은 과거 사업 아이템이 '화신'에서 발각되자 당황을 금치 못하는 모습을 보여 출연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이날 녹화장에서 박지윤은 "진짜 이건 아무도 모른다. 소리 소문 없이 하다가 몇 달 만에 확 접었기 때문에 아무도 모른다"며 놀라면서도 당시 사업을 시작하게 된 순간부터 망하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상세하게 설명했다.

    예능에 이어 사업에까지 야망을 펼친 박지윤의 사업 흑역사는 6월11일 화요일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