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남보원 눈물, "두 집 살림 아버지, 어머니가 고생이 많으셨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TV 양소영 인턴기자] 개그맨 남보원이 눈물을 보이며 어머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5일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서는 코미디언 남보원은 "어머니가 고생이 많으셨다. 아버지가 두 집 살림을 하셨다"라고 밝혔다.



    남보원은 "아버지는 직장암으로 어머니는 간암으로 돌아가셨다. 아버지는 찬 음식과 술을 좋아하셨다. 그게 원인같다. 어머니는 음주 흡연을 하지 않았는데 아마 깊은 한 때문에 간암에 걸리신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버지가 암에 걸리자 작은 어머니가 내쫓았다. 그렇게 아버지가 우리 집에 오셨다. 어머니는 그런 아버지를 용서하고 받아들이셨다. 그러면서 `그래도 네 아버지가 아니냐? 받아줘야지`라면서 말씀하셨다"며 눈물을 보였다.



    남보원은 "아버지가 원망스럽긴 했다. 그래도 어려운 상황에서 대학 보내겠다고 등록금을 주고 노력을 하셨다"며 아버지에 대한 마음을 고백하기도 했다.



    또한 남보원은 "어머니께 가장 죄송스러운 점은 아파서 누워계실때 `어머니 산소 아버지 산소 옆에 작은 어머니 묘 자리도 해놨다. 그러니까 어머니가 돌아누우셨다. 아버지 유언이 있어서 그랬는데, 자식 하나 길렀는데 어머니가 얼마나 속상하셨을지 생각하면 정말 죄송하다"며 눈물을 흘렸다.(사진=KBS2 `여유만만` 화면 캡처)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남보원 눈물, 정말 가슴 아프다...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비앙카 구속영장 발부, `대마초 흡연` 혐의‥공급책 최다니엘은?
    ㆍ[단독] 변두섭 예당 회장 사망, 그는 누구?‥연예계 애도 물결
    ㆍ이승현 사업실패, "연이은 실패에 사기까지, 자살 생각했다"
    ㆍ송지효 피자, `런닝맨` 스태프 출연진 위해 200인 분 선물 `대박`
    ㆍ애플, 삼성 특허침해 최종 판결‥美 ITC, 삼성 손 들어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나이키에 '44억원' 베팅했더니 주가 '들썩'…누가 샀길래

      지난 주 실적 발표한 주가가 하락해온 나이키 주식을 애플의 최고경영자(CEO)인 팀 쿡이 매입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24일(현지시간) 미국 증시 개장전 프리마켓에서 나이키 주가가 2% 넘게 올랐다. 팀 쿡은 ...

    2. 2

      카리브해 긴장 고조에…WTI 닷새째 상승세 [오늘의 유가]

      국제 유가가 5거래일 연속 상승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을 겨냥해 "물러나는 게 좋을 것"이라고 언급하면서 양국 간 갈등이 고조됐고, 이에 따른 원유 공급 차질 우려가 유가...

    3. 3

      [포토] 환율 구두 개입에 30원 넘게 급락

      24일 서울 중구 하나은행 본점 딜링룸 현황판 원/달러환율이 표시되고 있다. 이날 원/달러환율은 정부의 환율 대책과 당국의 구두 개입에 30원 넘게 급락했다.최혁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