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로트계의 원빈, 홍원빈 (사진= 인우 프로덕션)





‘남자의 인생’ 가수 홍원빈이 데뷔 후 첫 이름을 걸고 고정 리포터로 발탁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홍원빈은 KBS2TV ‘굿모닝 대한민국’(CP 고영산) 프로그램 내 ‘홍원빈이 간다’로 본인의 이름을 걸고 15분 동안 프로그램을 이끌어 간다.



이에 홍원빈은 “제 이름을 걸고 하는 데뷔 후 처음으로 맡은 고정 프로그램이고 생방송이라 감회가 새롭고 떨린다. 매주 새로운 곳을 방문해 체험하고 시장 상인들부터 농업에 종사하시는 분들까지 다양한 분야의 분들을 만나 맛있는 음식도 먹고 함께 즐기니 이젠 매주가 즐겁고 설렌다. 가수 아닌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만큼 열심히 방송에 임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홍원빈이 간다’는 시작부터 그의 고생으로 시작된다.인천부터 강원도 고창 부산 등 전국 각지를 돌며 멸치잡이부터 시작해 문어잡이, 꽃게 하역과 경매에서 판매, 자죽염 체험, 체감온도 영하 65도에서 냉동 참치 하역까지 리포터 시작부터 험난한 신고식을 치룬 셈이다.



타이틀곡 ‘남자의 인생’으로 2012년 트로트계 입성한 홍원빈은 40대라 믿기지 않을 정도의 탄탄한 몸매와 꽃미남 비주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오는 15일 장윤정, 박현빈, 윙크, 강진 등을 비롯해 소속가수 전원이 출연하는 ‘트로트 대축제 콘서트’에도 출연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홍원빈이 활약하는 KBS2TV ‘굿모닝 대한민국’은 매주 수요일 오전 6시에 생방송 된다.





한국경제TV 와우스타 김현우 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세진 아나운서 결혼, 11세 연하 예비신랑 누구?
ㆍ아영 교관 변신… 섹시한 교관 등장에 좋아 죽는 샘 해밍턴
ㆍ한국어는 예외, "저 학생은 무조건 A+" 대단
ㆍ`이병헌 동생` 이은희-이민정 인증샷 화제...`예비 시누이는 절친`
ㆍ애플, 삼성 특허침해 최종 판결‥美 ITC, 삼성 손 들어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