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MBC 금나와라 뚝딱!]



빠른 전개와 매력적인 캐릭터의 조합으로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MBC 주말 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은 여주인공 몽희(한지혜)가 상반되는 두 캐릭터의 삶을 오가며 벌어지는 일들과 함께 현수(연정훈)와의 러브라인, 후계자를 두고 갈등을 일삼는 삼형제의 이야기로 상류층 집안의 실상을 흥미진진하게 그리며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26일 방송된 16화에서는 풍파 많은 삼형제 부부가 함께 캠핑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물놀이와 야외활동을 즐기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는 가운데 각자의 캐릭터에 맞는 캠핑룩을 선보였는데, 그 중에서도 ‘금나와라 뚝딱!’의 두 패셔니스타 한지혜와 이수경의 스타일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포켓 장식이 눈에 띄는 투 톤 재킷을 착용한 한지혜는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캠핑룩의 정석을 보여 주었고, 허리라인이 강조된 트렌치 코트를 착용한 이수경은 세련되고 시크한 데일리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금나와라 뚝딱!’의 캠핑장면에서 착용한 제품은 올해로 160주년을 맞이한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AIGLE)의 제품으로 기능성 소재와 유러피언 감성의 디자인을 접목시킨 브랜드이다. 에이글 관계자는 방송이 나간 후 두 여배우가 착용한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으며 캠핑 시즌과 맞물려 활동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을 찾는 젊은 여성들에게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최윤정기자 yjcho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대구 실종 女대생, 하의 벗겨진 채 낚시꾼 시신 발견
ㆍ설리 닮기 싫은 이유 "당황스럽네" 뭐길래?
ㆍ롤 접속 장애, 유저 불만 `폭주`‥"반드시 보상해라"
ㆍ김미려-정성윤 결혼, 같은 소속사 1년간 교제 끝 `화촉`
ㆍ조세피난처 2차발표‥대기업 명단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