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경기 하락이 이어지면서 많은 투자자들이 양도세와 취득세 감면 혜택을 모두 적용받을 수 있는 소형 주택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표적인 예로 소형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는데 이는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고 향후 시세차익까지 노릴 수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현재 분양 중에 있는 용인 ‘스마트빌 더블W’은 소형 평형대 복층형 가구의 설계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으로 취득세 추가 감면도 적용돼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분양가 8,000만원대로 소액을 투자해 안정적인 임대사업을 할 수 있으며 지하 3층 ~ 지상 15층 규모의 총 318세대 일부세대 테라스 구성과 전세대 풀옵션 스타일로 삼성전자제품, 한샘설계 인테리어 등 복층형가구로 2인 1실이 가능한 장점을 갖고 있어 관리비 절감과 수익률 두배의 효과로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스마트빌 더블W’은 대학가밀집 용인대, 명지대, 송담대가 위치하며 편리한 교통환경, 편의시설이 모두 갖춰져 있다. 역세권 송담대역, 용인버스터미널이 도보 5분 거리에 있으며 유동인구가 많은 곳으로 투자처 1순위로 꼽히는 편리한 생활환경을 갖추고 있다.



특히 인근에 위치한 휴맥스, 한림제약, 영동제약, 홍진HJC 등 탄탄하기로 소문난 다수의 알짜기업이 근접하며 이 일대의 직장인을 비롯한 대학생들의 풍부한 수요가 보장되어 있다. 또한 인근 기업체 기숙사 문의가 연일 쇄도한 가운데 공실 걱정 없이 탄탄하고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기대된다.



보증금 500만원 월세 50만원의 임대보장으로 회사에서 임대보장증서가 발급되며 수익률 연 11%를 보장하는 호실도 보유하고 있어 안정적인 임대사업을 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수지 이마트 앞에 위치하며 현재 높은 계약률로 조기 분양마감을 예상하고 있다.

분양문의 : 1877-5111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00명 중 98명 틀리는 맞춤법 "김종민도 아는 걸 모르다니" 좌절
ㆍ손호영 조문 "마지막 인사를 하기 위해 찾았다"
ㆍ김영인 푸른거탑 출연 "내가 ~라니!" 최종훈 원조?
ㆍ고양시구청장 직위해제‥성추행 고소 접수"난 억울하다?"
ㆍ버냉키 "출구전략은 시기상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