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화, 정규 11집 ‘THE CLASSIC’ 일반판 땡쓰 에디션 내놨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신화, 정규 11집 ‘THE CLASSIC’ 일반판 땡쓰 에디션 (사진 = 신화컴퍼니)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11집 타이틀 곡 ‘This Love’로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컴백한 그룹 신화의 정규 11집 앨범 ‘THE CLASSIC’ 일반판 땡쓰 에디션이 21일 발매된 가운데 신화 소속사 측은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의 완판을 기록하게 해준 팬들에 대한 보답으로 추가 제작된 선물 같은 앨범이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판매를 시작하는 신화의 11집 ‘THE CLASSIC’ 일반판 땡스 에디션 앨범은 지난 16일에 발매된 한정판을 미쳐 구입하지 못하고 애를 태웠던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음원 공개와 동시에 각종 챠트1위를 달성, 단숨에 최고 인기곡으로 뛰어 오른 11집 앨범의 타이틀곡 ‘This Love’는 노래는 물론 뮤직비디오 역시 엠넷, 멜론의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그야말로 폭발적인 신화의 인기를 체감케 하고 있다.



    이번 컴백에 앞서 화제가 됐던 신화의 ‘보깅댄스’가 타이틀 곡 ‘This Love’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그 모습을 드러내면서 유투브와 각종 포탈 사이트에서도 엄청난 조회수를 올리며 쏟아지는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이에 신화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음원 차트 1위에 이어 뮤직비디오 차트 1위까지, 신화의 새 앨범과 타이틀 곡 ‘This Love’에 대한 팬 분들의 큰 성원과 관심에 너무 기쁘다”며 “언제나 한결 같이 응원해 주는 팬들을 위해 더 좋은 무대로 보답할 예정이다”는 말로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JTBC ‘신화방송’이 개편을 맞아 1년 3개월 만에 종영하는 것으로 전해져 팬들의 아쉬움을 사고 있다.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잠자는 자세로 파악하는 성격 "한 자세로 못자면?"
    ㆍ손호영 활동 중단 불가피… 여성이 남긴 유서 내용은?
    ㆍ손호영 활동 중단… 차량 초기 목격담 “무섭네요…”
    ㆍ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 "내 방보다 깔끔하네" 大폭소
    ㆍ[뉴욕증시 마감]양적완화 축소 우려 줄며 `상승`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개인투자자, 올해 금·은·달러에 몰렸다…최대 기록 속출

      올해 개인투자자들은 금·은·달러 등 안전자산을 대규모로 사들이며 관련 투자 규모에서 역대 최고 기록을 갈아치웠다. 통상 환경과 국내외 금리 향방을 둘러싼 불확실성이 커지자 변동성이 큰 주식&...

    2. 2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3. 3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