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임상협, 이동국 잇는 K리그 최고 꽃미남 1위...어떻기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축구선수 임상협(24, 부산)이 K리그 최고 꽃미남 선수 1위를 차지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지난 달 25일부터 30일까지 K리그 공식 트위터(@kleague)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kleague)에서 K리그 최고 꽃미남 선수는?이라는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k리그 최고 꽃미남 선수는 임상협이었다. 임상협은 설문에 참가한 1천845명 가운데 30.2%인 557명의 지지를 얻으며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임상협은 2009년 전북에서 K리그 생활을 시작해 2011년 부산으로 이적한 뒤 10골을 터트리며 꽃미남 공격수로 이름을 알렸다. 지난해 발목 부상으로 부진을 겪었지만 올 시즌 K리그 클래식 8경기에서 4골을 터트리며 놀라운 골 감각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임상협은 "팬 여러분이 좋게 봐주셔서 뽑힌 것 같다. 정말 영광이다. 많은 팬 여러분이 지켜봐주시는 만큼 책임감이 더 커진다. 계속해서 K리그 클래식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임상협은 축구선수 이동국(34, 전북)이 지난해 초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뒤를 이을 꽃미남 스타로 꼽아 주목받았었다.



    꽃미남 공격수 임상협을 본 누리꾼들은 "임상협 연예인인줄 알았네" "임상협이 이동국보다 잘생겼다" "임상협보러 당장 부산에 가야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임상협 트위터)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컴백임박 쇼걸 이효리 담배 든 모습 포착
    ㆍ독고영재 딸, 눈부신 미모 연예인 뺨칠 기세 `헉`
    ㆍ조유영 물벼락 속에 빛난 아나운서의 침착함
    ㆍ2m 아이언맨 피규어‥무게 50kg·가격 1천만 원 `헉`
    ㆍ연준, 경기부양 지속‥자산매입 늘리거나 축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엔솔-혼다 자산 유동화로 4조 마련

      LG에너지솔루션과 혼다의 합작법인이 미국 내 배터리 합작공장 건물을 혼다 측에 매각해 4조2212억원 규모의 유동성을 확보하기로 했다. 북미 전기차 시장 부진이 장기화되는 가운데 투자 부담을 완화하고 재무 운용의 유...

    2. 2

      "고객이 우선"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철학…글로벌 수상으로 입증

      현대자동차그룹이 2025년 연말 글로벌 주요 기관으로부터 안전성과 상품성을 잇따라 인정받으며 주목받고 있다. 사용자 경험을 중시하는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의 의지가 반영된 결과라는 평가다.24일 업계에 따르면&nbs...

    3. 3

      HD한국조선해양, 지멘스와 '선박 설계-생산 통합 플랫폼' 구축한다

      HD한국조선해양이 선박 설계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을 하나의 데이터로 연결하는 '통합 플랫폼’ 구축을 위해 글로벌 기업 지멘스와 손잡는다. 지멘스와 함께 조선업 전반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기로 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